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2012 봄 메이크업 트렌드로 화사한 피부 만들기

싱그러운 계절 봄이 찾아왔습니다. 발빠른 분들은 살랑거리는 봄옷들로 한껏 기분을 업 시키실텐데요, 오늘은 런웨이에서 알려주는 스프링 메이크업 트렌드로 사랑스럽고 화사한 분위기를 완성하는 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1. Fresh & Natural! 사랑스러운 누드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컬러 사용으로 본연의 피부색을 살린 후 사랑스럽고 부드러운 핑크나 코랄, 피치 립컬러로 소녀같은 이미지를 연출해 보세요. 이때 잡티와 기미를 커버해주면 아기같은 피부톤을 연출할 수 있고, 잡티를 살짝 노출하면 한듯 안한듯한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을 할 수 있습니다.  

출처: http://bit.ly/nAanB1

출처: http://bit.ly/qF8q6b



2. 때로는 과감하고 상큼한 립컬러로 화사하게
피부톤은 자연스럽게 유지하되 과감한 립컬러로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해보세요. 얼굴을 밝게 해주는 레드컬러나 올 봄 유행컬러인 오렌지 컬러는 내추럴한 분위기에 발랄한 분위기를 더해 줍니다. 시도는 하고 싶지만 컬러가 조금 부담스러우면 면봉을 사용해서 립스틱을 바른 후 립글로스로 마무리 해지면 좀 더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습니다.

출처:http://bit.ly/zW169E

출처:http://bit.ly/wrY0zj


3. 부드러운 아이셰도 컬러
스모키 메이크업이 이번 시즌에도 역시 대세를 이을 예정이지만 올 봄 아이메이크업의 특징은 좀더 자연스럽게 상큼하고 스파클링한 분위기를 연출하는 것입니다. 파스텔톤이나 옅은 브라운톤으로 한듯 안한 듯 자연스러운 셰이드를 연출해 보세요. 화사하지만 원톤으로 자연스럽게 블랜딩해서 내추럴한 봄 느낌을 연출해 보세요!  

출처:http://bit.ly/GQnsCX

출처:http://bit.ly/AjHib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