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자를 위해 태어났다! 여성을 위한 필수 어플 Best 3!

하루에도 수십만건씩 쏟아지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그 중에서도 우리 여자들 마음에 꼭 드는 어플리케이션을 찾기란 쉽지만은 않은 일인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여자들에게 꼭 필요한 여성 필수 어플을 엄선해 소개해 드립니다. 함께 보실까요? ^^


여자가 원하는 정보는 모~두 여기에! 여자 TV

패션 화장, 성형, 다이어트, 결혼, 사랑 등등 여자들이 고민해야 하는 것들은 끝도 없이 늘어만 가는데요~ “여자TV”는 최신 뷰티 트렌드와 스타일은 물론 결혼 생활의 노하우, 영어 잘하는 법 등 여자들에게 필요한 모든 TV 프로그램을 모아볼 수 있는 유용한 어플입니다.

 

여자 TV에서는 국내 인기 여성 전문 패션, 화장, 성형, 다이어트 TV 프로그램을 한눈에 모아 볼 수 있는데요. 영상 시청은 물론 프로그램 출연자 및 방송 정보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 신규 프로그램과 본방 영상, 주요 장면 클립이 쉬지 않고 업데이트되는 것이 장점인데요. 방송한지 1개월이 지난 영상은 자동으로 무료로 전환되어 제한없이 감상 가능하다는 사실!  또, 영상을 시청하면서 유용한 장면이나 감동적인 장면이 있다면 페이스북, 트위터로 공유해 보세요. 여자TV에서 제공되는 SNS 공유 기능으로 영상 시청 중 바로 글쓰기가 가능합니다. 좋은 정보는 함께 보고 싶어 하는 여자들에게 그야말로 딱 맞는 어플이겠죠? : )


늦은 귀갓길, 안심하고 택시타자! ‘스마트 안심 귀가’

친구 혹은 남자친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니 어느새 버스 막차가 끊겨버렸다면? 이럴 때는 스마트 안심 귀가(구글 플레이/무료)를 추천합니다. 스마트 안심 귀가는 대리운전이나 콜택시를 부를 수 있는 기능과 미리 택시 요금을 준비하기 위해 택시미터기 기능으로 요금을 계산하고, 예측해볼 수 있는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어 유용한데요~

 

또, 목적지까지의 남은 거리와 목적지까지 가는 중 실시간 현재위치를 SMS로 보낼 수 있으니 데이트를 마치고 집으로 여자친구를 보내는 남자친구의 걱정도 한시름 놓을 수 있겠죠? 여기에 긴급통화 기능까지 탑재되어 있어 택시를 이용하는 상황 뿐만 아니라 만일의 사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이젠 늦은 귀갓길도 안심하시길!


여성 건강을 위한 모든 것! '숙녀다이어리2'

'숙녀다이어리 2'는 보건복지부가 만든 여성들을 위한 다이어리 어플인데요. 여성의 건강지표라 할 수 있는 생리 주기를 입력하고 체크함으로써 생리주기에 맞게 일상생활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임기간, 배란일, 생리기간을 알 수 있고, 나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피임방법, 여성관련질환의 위험도까지 확인할 수 있는데요~ 무엇보다도 어플 실행을 위한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어 다른 이에게 쉽게 노출될 것을 염려하지 않아도 된다는 사실! 이제부터 숙녀 다이어리와 함께 건강을 체크해보세요 ^^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알고 나면 여자에게 더욱 피가 되고 살이 되는 유용한 어플리케이션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건강 정보와 패션 뷰티 팁, 그리고 안심귀가정보까지 꼼꼼히 챙기는 ‘똑쟁이(feat.준수)’ 여성이 되어 보시길 바랄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