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봄꽃 향기 가득한 5월 꽃 축제 총출동! 주말 가볼 만한 봄꽃 축제 모아보기

이번 봄에는 쌀쌀했던 기온과 늦게 만개한 벚꽃 탓에 축제 시기를 놓친 분들 많으시죠? 벚꽃 축제를 놓쳤다면 5월 봄 꽃축제로 꽃 향기에 취해보는 것도 좋은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주말 가볼 만한 5월 꽃축제”에 관해 알려드릴 예정입니다. 사랑하는 이와 함께 손 꼭 붙잡고 꽃축제 갈 준비되셨나요? 지금 바로 소개해드립니다. :) 


1. 놀다 보면 꽃이 될거야! 에버랜드 장미축제 ♪


이미지 출처 에버랜드 공식홈페이지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에버랜드에서 5월 10일부터 6월 16일까지 장미축제가 열리고 있습니다. :) 850종 백만 송이 장미가 가득 피어있는 로맨틱한 정원인 “장미원”을 개방하는데요~ 장미원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마음을 나누는 세상에서 가장 붉고 아름다운 장소라고 합니다. 

 

이미지 출처 에버랜드 공식홈페이지 


장미원은 큐피드 가든, 빅토리아 가든, 미로 가든, 비너스 가든으로 총 4가지 테마로 가든이 꾸며져 있는데요. 시작하는 연인을 위해 만들어진 정원부터 사진 찍기 좋은 정원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랑하는 이와 진한 장미향에 퐁당 빠져보시는건 어떨까요? ^^

 



이미지 출처 에버랜드 공식홈페이지 


에버랜드 정문을 지나면 “로즈매직트리”라는 거대한 나무 한 그루가 있는데요. :) 로즈매직트리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습니다. 에버랜드 마스코트 라시언이 마법사가 되어 꽃 한 송이에 마법을 걸었는데요. 이 꽃은 13미터의 거대한 나무인 로즈매직 트리로 자라 장미와 요정의 보금자리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뿐만 아니라 로즈 매직트리 속으로 들어가면 나무에 새겨진 손바닥과 하트가 있는데요~ 이에 손을 대면 로즈매직트리와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있으니 놓치지 마시길~!



2. 수려한 합천 황매산 철쭉제 ♪

  




이미지 출처 황매산 철쭉제 공식홈페이지


하늘과 맞닿을 듯 드넓은 진분홍빛 산상화원이 매년 5월이면 황매산에 펼쳐지는데요 : ) 경상남도합천군 황매산 군립공원 철쭉군란지에서 5월 14일 화요일부터 5월 24일 금요일까지 황매산 철쭉제가 열립니다. 황매산 철쭉제는 철쭉군란지를 보존하기 위해 1997년 지역주민과 재외향우들이 지역문화행사와 연계해 시작되었다고 하는데요~ 해가 거듭할수록 발전해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철쭉축제로 꼽히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황매산 철쭉제 공식홈페이지 


황매산 철쭉제에서는 철쭉페이페인팅 행사부터 보물찾기까지 다양한 행사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축제기간 동안 다양한 테마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니 황매산 철쭉제 공식홈페이지 http://hmfestival.hc.go.kr 에서 미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이뿐만 아니라 등산코스가 자세하게 나와있는데요. A코스부터 F코스까지 다양한 등산코스가 마련되어 있으니 등산하는 데 참고하시길! 

 


이미지 출처 황매산 철쭉제 공식홈페이지 



3. 아침고요수목원 봄나들이 봄꽃축제 ♪



이미지 출처 아침고요수목원 공식홈페이지 


경기도 가평에 위치한 아침고요수목원에서 5월 26일까지 ‘봄나들이 봄꽃축제’가 열리고 있는데요~ 서울에서 1시간 거리인 아침고요수목원은 한국정원을 정의하고 한국자연의 아름다움을 표현하고자 하였습니다. 이를 통하여 식물의 수집, 보전, 교육, 전시, 연구 등의 수목원 기능을 수행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아가 인간의 휴식과 심신의 치료에 기여함으로 궁극적으로 인간 속에 잊혀진 실낙원의 회복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하네요 ^^

 



이미지 출처 아침고요수목원 공식홈페이지 


이중에서 특히 하경 정원에서는 알록달록 화려한 꽃들이 피어나기 때문에 봄의 절정을 느낄 수 있는데요. 하경 정원에 위치한 작은 전망대는 다양한 시각에서 정원을 내려다 볼 수 있어 사진 찍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 ) 

 


이미지 출처 아침고요수목원 공식홈페이지 


또한 5월 매주 주말에는 봄 향기 음악회가 오후2시에 열리고 있는데요~ 아침고요수목원에 가면 후각, 청각 모두 즐거우시겠죠? : ) 




오늘 레스틸렌이 소개해드린 “봄꽃 향기 가득한 5월 꽃 축제 총출동! 주말 가볼 만한 봄꽃축제 모아보기” 포스팅 어떠셨나요? :D 아직 봄 꽃 향기를 취해보지 못한 분들은 5월 꽃축제에 들러 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