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남친의 스마트 폰에서 발견한 여자사진!? - 8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8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 보시죠!


1.남친의 스마트폰 속에서 발견한 여자 아이돌 사진들…?


매주 변함없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입니다. 남자친구 스마트폰 구경하던 중 ‘걸그룹’ 사진을 한 움큼 발견! 모른 척 하기엔 기분이 너무 상하는데요 ㅠ.ㅠ 스스로 지우게 하는 센스 있는 방법이 없을지 여러분의 재치 있는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댓글을 남기러 가볼까요? :D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마이클 코어스’가 생각하는 섹시함이란?


매주 레스틸렌이 들려주는 셀러브리티의 한마디, ‘레스틸렌 토크’입니다. “섹시함이란 몸가짐이나 자태에 관한 것입니다.” 자신의 브랜드인 ‘Michael Kors’를 런칭해 성공적으로 이끌고 있는 패션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여성들의 섹시함에 관해 한 말인데요. 옷을 어떻게 입고, 걸음걸이는 어떻게 걷는 지에서부터 그 사람의 섹시함이 보여질 수 있다는 말! 섹시한 여자로 거듭나기 위해 평소 자세와 태도를 신경 써야겠죠? ^_^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



3.8월은 여름이니까, 그 느낌아니까~♪


장마가 지나가고 무더위가 찾아올 줄 알았는데.. 날씨가 오락가락 하는 탓에 아직도 우산 들고 다니시죠? :( 제대로 여름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바로 DJ DOC의 여름이야기! 한여름에 빠질 수 없는 노래, 여름이야기 들으시면서 여름 분위기 마음껏 느끼시길 바랍니다! :)


DJ DOC의 여름이야기♪ 들으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