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혹시 나도?’ 미리미리 유방암 자가진단 하세요~ - 8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가장 뜨겁게 사랑 받는 이야기들을 소개해드리는 8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 보시죠!


1.남친 부모님과의 점심 약속에 늦어버렸다면..?

 


매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입니다. 손꼽아 기다리던 남자친구의 부모님과 처음 만나는 날, 함께 점심을 먹기로 했는데요. 하지만 눈을 떠보니 해는 중천에 떠있는 상황! 이미 늦어버린 점심 약속, 여러분은 어떻게 대처하실 건가요? 재치 있는 방법이 생각났다면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댓글을 달아주세요! :D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레스틸렌이 제안하는 건강 TIP [유방암 자가 진단법]

 


‘혹시 나도?’ 여성이라면 한번쯤 걱정해봤을 유방암. 대한 유방암 학회와 국립 암센터가 권하는 유방암 조기검진 권고안에 따르면 30세 이후에는 매월 유방 자가검진을 하고, 35세 이후 2년 간격으로 의사에 의한 임상진찰을 추가하는 것을 추천하는데요. 레스틸렌이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먼저 유방암 자가진단을 해보세요. 조금이라도 의심이 된다면 바로 병원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유방암은 조기에 발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일과 삶을 구분하는 여자로 – Donna Karan

 


미국의 패션디자이너이자 많은 여성들의 사랑을 받는 DKNY의 설립자 도나 카란의 말을 소개해드립니다. “휴가 중이라면 블랙은 안돼요. 일을 의미하거든요.” 일하는 여성의 프로페셔널함을 보여줄 수 있는 옷은 블랙이라고 말하는 도나 카란. 일을 떠나 휴가를 즐길 때에는 일과 구분되게 화려한 옷을 입어보는 건 어떨까요? 열심히 일한 당신, 떠나라! :D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