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뱃살 빼는 요가 자세는? - 8월 4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8월 4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 보시죠!



1. 지하철에서 부랴부랴 화장하는데.. 직장 동료에게 딱! 걸렸다면?


매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 늦잠 때문에 화장도 못하고, 지각만이라도 면하려고 부랴부랴 지하철을 탔습니다. 맨 얼굴로 회사에 들어갈 순 없다는 생각에 지하철에서 파우더를 두드린 뒤, 만족한 얼굴로 화장을 마치고 앞을 봤는데요. 어머나! 훈남 직장 동료와 눈이 마주친 상황! 이런 상황에서 어떻게 하실 건가요? 재치 있는 방법이 생각났다면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D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뱃살 빼는 요가]


이번 주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팁은 바로 뱃살 줄여주는 요가 '앉은 전굴' 자세! 앉은 전굴 자세는 몸 뒷부분 전체를 강하게 스트레칭 해주는 동작인데요. 요통을 줄여주며 복부기관을 활성화 시켜준다고 합니다. 이 동작을 하실 때 주의 하실 점은 무릎을 굽히지 않아야 하며, 등을 펴고 배 가슴 머리 순으로 내려가주어야 한다는 점! 항상 앉아서 직장생활을 하고 계신 분들께 강력히 추천합니다~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 나쁜 여자 vs 착한 여자, 당신의 선택은?


레스틸렌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재미있는 질문도 많이 올라온다는 사실~ 이번 주에는 나쁜 여자와 착한 여자, 어느 쪽이 더 매력적인지 팬분들께 물어보았습니다. 착한 것 같으면서도 나쁜 여자가 좋다는 의견, 요즘 대세인 배드걸이 더 좋다는 의견 등 다양한 의견이 보였는데요. 어떤 의견들이 있는지 더 알고 싶거나 혹은 나도 댓글을 달고싶다! 하시는 분들은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


레스틸렌 페이지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