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성을 위한 스마트폰 필수 어플] #3. 예뻐지는 피부관리/메이크업 어플 추천 BEST 3!

이제는 외모도 어플리케이션으로 관리하는 시대! 뷰티 어플 하나씩은 다운받아 보신 경험, 있으시죠? 여자들의 손이 저절로 다운로드를 누르도록 하게 만드는 매력적인 뷰티 어플리케이션이 많은데요. 피부상태를 체크하는 것부터 화장품 선택하는 법까지! 오늘은 유용한 뷰티 어플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D



# 실시간으로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피부예보++’

     

  


작은 환경 변화에도 민감한 현대 여성들을 위해 실시간으로 피부상태를 체크하고 솔루션도 제공해주는 어플리케이션! 바로 ‘피부예보++(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무료)’ 입니다. 현재 내가 위치한 곳의 날씨 정보를 바탕으로 건조함, 번들거림, 자외선의 정도와 오염도 등의 수치를 알려줍니다. 각 지수 수치에 따라 관리법도 알려주고 제품추천까지 해준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언제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주어야 하는지도 알려주기 때문에 소홀하기 쉬운 가을 햇빛 아래에서도 자외선 차단하기에 유용할 것 같습니다. :)



# 궁금했던 뷰티 팁들, 한자리에 모았다! ‘예뻐지는 법’


  


요즘 같이 일교차가 심할수록 점점 건조해지는 피부,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막막하셨던 분들이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예뻐지는 법(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무료)’ 어플 하나로 모두 해결할 수 있습니다! 피부 미인이 되려면 방법을 먼저 알아야겠죠? 예뻐지는 법 어플에는 피부 상식과 피부 관리법, 혼자서 만드는 천연팩 제조법 등이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어 혼자서도 피부를 관리하기에 좋은데요. 직장인 여성분들의 만성 고민인 ‘다크 서클’ 관리 노하우, ‘눈가 주름’ 예방법 등 세부적인 카테고리로도 나뉘어져 있습니다. 요즘에 딱 맞는 가을철 피부관리, 환절기 피부관리법도 있다는 사실! :D



# 핫한 화장품을 추천해주는 전문가! ‘글로우미’

     

  


각종 뷰티 관련 TV프로그램이나 뷰티 서브스크립션커머스 등 뷰티 관련 매체에서 소개되었던 핫한 화장품들을 모아서 비교해주는 어플, 바로 ‘글로우미(구글 플레이 무료)’ 입니다. 요즘 뜨는 신상 아이템부터 오랫동안 사랑 받는 베스트 셀러 제품까지! 카테고리, 브랜드, 프로그램 별로 검색이 가능한데요. 제품을 선택하면 정보가 아주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을 뿐만 아니라 높은 가격순, 낮은 가격순으로도 정렬이 가능해 구매에도 도움을 줍니다. 또한 제품이 방영된 프로그램 영상이나 블로그 리뷰 후기로도 바로 연결할 수 있어서 제품 비교에도 유용하다는 사실! 앱스토어에서도 9월 중,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고 하니 기억해두셨다가 꼭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




추천해드린 뷰티 어플 Best3! 어서 다운받아보고 싶지 않으세요? 무거운 잡지를 뒤적거리면서, 혹은 방대한 정보가 널려있는 인터넷에서 하나하나 검색해서 얻던 뷰티 정보! 이제는 스마트하게 생각날 때마다 쉽게 얻어 보시길 바랍니다. 모두 뷰티 어플로 예뻐지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