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성을 위한 스마트폰 필수 어플] #4. 패셔니스타가 되고 싶다면? 추천 패션 어플 BEST 3!

여자들이 매일 아침, 고민하는 것은? 바로 ‘오늘은 뭘 입을까?’ 하는 것! 항상 다른 옷을 입고 싶고, 패션 감각도 있어 보이고 싶다면 이제 스마트 폰 속 패션 어플의 도움을 받아 보시는 건 어떨까요? 오늘은 감각 있는 여자들을 위한 패션 어플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 패션계의 페이스북!  ‘Style Share’


  


스타일 쉐어(구글 플레이/앱 스토어 무료)는 말 그대로 스타일을 공유하는 패션 SNS 입니다. 이 곳에서는 자신의 코디 사진을 올려서 평가를 받을 수도 있고, 잡지나 인터넷에서 본 트렌디한 아이템을 공유하며 패션 코디에 관한 아이디어를 얻기도 할 수 있는데요. 인터넷 쇼핑몰이나 디자이너들이 자신의 제품을 판매 및 홍보도 하고 있어서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 있다면 바로 구매도 할 수 있다는 점! 패션 피플들의 이야기가 매 순간 업데이트 되고 있는 스타일 쉐어~ 어플을 보고만 있어도 스타일리시해 지는 느낌이 듭니다. :)



# 다 물어 보세요~ 패션 상식 백과 ‘잘입는 법’


      


잘 입는 법(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무료) 또한 말 그대로 옷을 잘 입는 법에 대해서 알려주는 어플입니다. 스타일링의 기본부터 체형별 옷 잘 입는 법까지 소개 되어 있는데요. 잘못하면 패션 테러리스트가 되기 쉬운 레깅스 등의 패션 액세서리 활용법도 나와 있어 패션 초보에게는 더욱 큰 도움이 될만한 추천 어플입니다! 아침시간이 직장 여성에게는 ‘직장에서 피해야 할 패션’, ‘회사원이 후회하지 않는 아이템’ 카테고리를 참고해서 코디 해준다면 센스 있는 패셔니스타로 거듭날 수 있으실 거에요~ :)



# 패션 잡지보다 더 빠르다? ‘카카오 스타일’


    


카카오 스타일(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무료)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쇼핑몰과 신상 아이템이 소개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가지고 있는 카카오 계정을 이용해서 가입이 되며, 가입 시 선호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그에 맞는 아이템의 소식을 알려주는데요. 카카오톡 친구들의 관심 상품 또한 볼 수 있어서 주변의 트렌드도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일반 쇼핑몰뿐만 아니라 브랜드 샵 쇼핑몰도 볼 수 있어 일석이조! 바쁜 직장인이라면 지하철 같은 곳에 쉽게 쇼핑을 할 수 도 있습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패션리더의 자리는 지켜주도록 도와줄 수 있는 착한 어플입니다~ :)




오늘 알려드린 ‘패션 어플’ 3가지! 도움이 되셨나요? 마음 속은 이미 패션 리더인데 정작 방법을 잘 모르겠다거나 옷장 속에 옷은 많은데 어떻게 코디해야 모르겠다면, 오늘 알려드린 어플을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패션리더, 패셔니스타? 어렵지 않아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