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성을 위한 스마트폰 필수 어플] #5. 나도 연애하고 싶다! 연애어플 추천 BEST3.

특히나 긴 올해 추석 연휴! 가족들과 함께 있는 것도 지루해 질쯤에는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은데요. 아차, 그런데 데이트 할 사람이 없으신가요? ㅠ.ㅠ 그렇다면 슬픈 현실 속에서 우리를 구제해줄 연애 어플이 있습니다! 연인이 있는 분들에게도 어려운 연애! 오늘은 연애에 도움이 될만한 알짜배기 어플을 추천해 드릴게요~ XD



# 그 남자, 무슨 생각하는 걸까? '연애 하는 법'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는데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를 때, 그는 무슨 생각을 하는 걸까? 이제 어떻게 행동 해야 하는 걸까? 하는 고민들을 속 시원하게 알려주는 어플이 바로 "연애 하는 법(구글 플레이 무료)"입니다. 연애에 관한 궁금증뿐만 아니라 SNS게시판을 통해 고민과 조언을 공유할 수 있는데요. 연애에 대한 자유로운 이야기를 들으면서 연애 고수로 거듭나보시길 추천합니다. :)



# 아무도 모르는 속 마음을 알고 싶다면, '사랑 심리 테스트'

    


시작되는 연인만큼 설레고 좋은 건 없죠~ 하지만 그의 마음을 몰라 발 동동거릴 일이 많으시지 않으세요? 이럴 때는 "사랑 심리 테스트(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무료)"를 이용해보세요. 나도 모르는 내 마음의 진실, 상대방의 심리까지 20단계의 질문에 예, 아니오로 대답을 하면 결과가 나타나는데요. 결과를 모두 믿어도 안되겠지만, 연애 생활에 참고하는 정도라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부담 없이 연인과 함께 심리테스트 해보시길~ :D



# 메신저 대화내용을 분석해준다고? '텍스트 앳'

    


카카오톡과 같은 스마트폰 메신저는 이제 대부분이 이용하는 국민 어플인데요. 메신저 어플 속 대화들을 분석해서 상대방의 마음을 알려주는 연애 어플이 있습니다. 바로 "텍스트앳(구글 플레이/앱스토어 무료)"이 그 주인공인데요! 텍스트앳은 6억개의 실제 메시지를 기반으로 메시지 속에서 어떤 감정의 차이가 있는지 알려주는 신통방통한 어플리케이션입니다. 특히 알 수 없는 썸남의 마음을 엿볼 수도 있고, 현재 남자친구의 애정도도 알아볼 수 있다는 점! 일별, 주별, 월별로 알려주기 때문에 시기에 따라 상대방의 감정을 알 수도 있습니다. 연애할 때 친구들의 조언에만 의존하고 있었다면, 이제 텍스트 앳 어플을 이용해서 상대방의 마음을 객관적이면서도 재미있게 알아보실 수 있길 바랍니다. :)




연애를 위한 어플, 욕심나지 않으세요? 다가올 추운 겨울을 대비해서 행복한 연애를 준비하시는 솔로들, 커플들 모두~ 오늘 소개해드린 연애 어플을 다운 받고 따듯하게 겨울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올 겨울을 위해서는 바로 지금, 이른 가을부터 준비해야 하지 않을까요? :D 우리 존재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