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가을을 맞아 추천하는 시 한구절! - 9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가장 뜨겁게 사랑 받는 이야기들을 소개해드리는 9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 보시죠!

 


1. 단 한번인 인생, 소중한 사랑을 하세요 – 샤론 스톤

 


이번 주 레스틸렌 토크는 샤론 스톤의 이야기인데요. “인생은 쇼에요. 사랑은 그 쇼의 클라이막스죠.” 라는 그녀의 말이 아직 와 닿지 않으신다면, 진정한 사랑을 경험하지 못하셨을 수도 있다는 점(!) 돈이나, 명예나, 성공과는 비교하지 못할 만큼 소중한 사랑을 하라는 그녀의 이야기를 잘 새겨서 인생에서 후회 없을 사랑, 해보시길 바랍니다. :)


레스틸렌이 토크 보러 가기 >> 클릭!



2. 하체비만 탈출하자! ‘어깨로 서기’ 자세

 


혹시 하체 비만이라 고민이셨던 분들 계신가요? 하체 비만이 아니더라도 여자라면 누구나 라인이 잘 뻗은 하체를 가지고 싶으실 텐데요.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어깨로 서기’ 자세에 도전해 보세요. 이 자세는 특히 엉덩이 군살제거에 효과적이지만, 상체에도 힘을 주어 다리를 올려야 하기 때문에 배 근육 발달에도 도움이 된다는 사실! 친구들에게도 널리 알려 함께 아름다운 하체 라인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XD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가기 >> 클릭!



3. 가을 타는 여자분들께 시 한 구절을 추천합니다~

 


이제 성큼 가을이 왔음이 느껴지는데요. 가을에 읽어보면 좋은 시가 있어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내 인생에 가을이 오면’ 이라는 시 인데요. 한 구절 한 구절 모두 마음에 와 닿습니다. 주변 사람들을 사랑하며 마음만은 풍성한 가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


레스틸렌이 추천하는 좋은 시 보러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