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한글날 기념] 남자친구가 맞춤법 실수를 한다면? - 10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10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지금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 보시죠!


1. [한글날 기념 이벤트] 남자친구가 계속 맞춤법 실수를 한다면?

 


매주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레스틸렌 채우다 이벤트’입니다. 이번 주에는 10월 9일 한글날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는데요~ 남자친구가 메시지를 보낼 때, 자꾸만 맞춤법 실수를 하는 것이 아니겠어요? 그냥 넘어가기엔 은근히 신경 쓰이는 이 실수. 남친의 기분이 상하지 않도록 센스 있게 바른말을 알려줄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기발한 생각이 떠오르셨다면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D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날씬 하체 만드는 요가]

 


혹시 여러분도 하비(?) 아니신가요! 하비는 바로 ‘하체 비만’의 줄임말인데요. ㅠ.ㅠ 나름 날씬한 다리를 가지고 있어도 더 예쁜 라인을 가지고 싶은 것이 바로 여자의 마음! 그래서 이번 주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팁은 날씬한 하체를 만들어주는 요가 자세인 ‘다리 기혈 풀어주기’ 입니다. 다리와 복부의 혈액순환을 도와주어 하체의 붓기를 완화시켜줍니다. 매일 잠들기 전, 5분씩만 투자해보시길! XD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 사랑이 없는 인생은 생각할 수 없어요. – 나이팅 게일

 


단연코 가장 훌륭했던 간호사라고 말할 수 있는 나이팅 게일. 그녀의 사랑과 희생정신을 받들어 간호사가 되기 전에는 꼭 ‘나이팅 게일 선서’를 해야 하기도 하죠. 그만큼 어렵고 아픈 사람들에게 사랑의 힘으로 간호를 했던 나이팅 게일은 “사랑이 없는 인생은 생각할 수 없어요. 내게 있어 사랑은 예술이었고, 부모였으며, 자녀였습니다” 라는 말을 남겼는데요. 나이팅 게일의 위대한 사랑 이야기를 보러 함께 가보실까요? :)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