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할로윈 기념] 할로윈 데이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 10월 5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10월 5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지금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릴 텐데요.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 보시죠!



1. [할로윈 기념] 할로윈 데이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오늘은 할로윈 데이! 특별한 할로윈 계획이 있으신 분들도 있을 것 같은데요~ 할로윈을 파티도 즐기고 코스튬도 해볼 수 있는 신선한 외국 문화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있고, 어둡고 음침한 남의 나라 문화라고 치부해버리시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할로윈에 대한 생각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자세 교정에 좋은 요가]

 


아무리 날씬해도 자세가 바르지 못하면 예뻐 보이지 않습니다! 레스틸렌에서 제안하는 자세 교정에 좋은 요가를 따라 해보세요. 오랫동안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 여성분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텐데요. 구부정한 자세가 교정이 될 뿐 아니라 복부 지방과 허리, 엉덩이 군살 제거 효과까지 얻을 수 있는 요가 자세입니다! :D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 진짜 사랑은 언젠가는 상대의 마음에 가서 닿아요. – 왕조현

 


홍콩의 배우로 우리나라에서도 원조 미녀스타로 한 때 엄청난 인기를 끌었던 왕조현! 그녀가 진짜 사랑에 대해서 명언을 남겼습니다. “진짜 사랑은 언젠가는 상대의 마음에 가서 닿아요. 그 사랑이 깊을수록, 닿았을 때의 울림은 더 크다는 것을 알아야 해요.” 진심을 다해 누군가를 사랑하면 그 마음이 전해진다는 말인데요. 레스틸렌 팬 여러분도 마음을 다해 누군가를 사랑하시길! :)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