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대전 레스틸렌 팬들 모여라~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현장 속으로!

지난 토요일이었던 11월 2일, 대전의 한 피부과에서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가 열렸어요! 전문가가 직접 들려주는 레스틸렌 이야기와 유용한 뷰티 어드바이스와 함께해 더욱 의미 있었던 시간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뜨거웠던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현장!



쌀쌀한 날씨에도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의 현장은 뜨거웠는데요!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레스틸렌 모델 엄지원씨의 사진! 엄지원씨처럼 예뻐지는 방법을 들으러 온 많은 분들을 반겨주었답니다 :)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참가자들은 레스틸렌 페이스북을 통해 모집되었는데요~ 한결같이 아름다운 외모를 자랑하는 참가자분들 덕분에 파티 현장이 더욱 눈부셨다는 사실! 역시 레스틸렌 팬 분들은 미모도 최고였습니다. :D



전문가에게 직접 듣는 레스틸렌 이야기



이 날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에서는 피부과 원장님이 직접 히알루론산 필러와 레스틸렌, 그리고 안티에이징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주셨는데요~ 히알루론산과 필러에 대해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사실은 물론, 왜 레스틸렌이어야 하는지에 대한 상세하고도 전문적인 의견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전문가의 이야기라 그런지 더욱 레스틸렌 팬분들이 집중하고 계시네요! :)



맛있는 식사와 함께 전해 듣는 뷰티 어드바이스!



원장님의 강의가 끝나고 브런치 식사가 준비되었는데요! 식사 중에도 원장님과 참가자들은 함께 다양한 뷰티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생생하고 유용한 뷰티팁들과 함께 더욱 풍요로운 식사 시간이 완성되었다고 하네요. ^^





식사가 끝나고 공식적인 행사는 모두 마무리되었는데요~ 모든 참가자 여러분께는 귀하신 시간을 레스틸렌과 함께해주셔서 감사하다는 마음을 담아 작은 선물을 전달해드렸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레스틸렌 쭈욱 아껴주실거죠? :)


원장님과 단체컷~ 찰칵




뜨거웠던 대전의 뷰티 브런치 현장 이야기를 들려드렸는데요~ 저 현장에 함께하고 싶지 않으신가요? 앞으로도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는 서울부터 제주도까지 곳곳에서 열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