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더 이상의 주름은 용납할 수 없다! 주름 예방 안티에이징 비법 공개!

세월이 지나면서 어쩔 수없이 생기는 피부 노화, 자연스러운 현상이지만 여자라면 가는 세월을 붙잡고 싶기 마련입니다. 그래도 잘 관리만하면 노화의 시기를 늦출 수 있기 때문에 평소 관리가 더욱 중요한데요. 오늘은 피부노화방지! 안티에이징(anti-aging)비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



# 얼굴 주름을 예방하려면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



얼굴 주름은 노화의 가장 큰 신호인데요. 주름이 생기는 원인 중 1순위는 바로 자외선입니다. 자외선은 피부 속 콜라겐을 파괴해서 광노화를 일으키고 주름까지 생기게 한다는 사실! 그렇기 때문에 자외선 차단제는 필수입니다. 외출하기 적어도 30분 전에는 발라주시고, 야외활동을 할 때엔 2~3시간마다 자외선 차단제를 덧발라 주셔야 동안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는 점~ :D



#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물! 수분의 중요성~



물을 많이 마시면 피부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아실텐데요. 안티에이징을 위해서도 물을 많이 마시면 도움이 됩니다. 20대 초반이라면 하루 1리터 이상, 20대 후반이나 30대 초중반의 여성은 하루 2리터 이상을 마셔야 노화방지, 주름예방에 효과가 있습니다.



물 마시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피부 속 수분! 직접적으로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는 것도 놓치면 안 되는데요. 특히 피부가 건조할수록 주름이 잘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수분크림은 꼭 바르고 미스트를 이용해 수시로 피부 속 수분을 공급해주시길~ 안티에이징 크림을 고르더라도 수분 함유량이 많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팁입니다. :)



# 잠자는 숲 속의 공주? 충분한 수면이 동안 피부의 비결!



잠은 다이어트와 건강에도 큰 영향을 미칩니다. 당연히 피부관리에도 충분한 수면은 꼭 필요한데요! 피부 재생에 필요한 호르몬이 분비되는 밤 10시~새벽 2시 사이에는 꼭 잠자리에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밤 시간에 잠을 못 자면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탄력도 떨어지게 되어, 또 주름이 생기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TIP. ‘흑설탕 에센스’로 집에서도 동안 피부 관리!

흑설탕을 물에 졸여 시럽상태로 만들면 ‘흑설탕 에센스’가 되는데요~ 이 흑설탕을 이용해 세안을 해주면 피부 건조를 막고 탱탱한 피부가 되도록 도와준다는 사실! 평소대로 클레징 폼으로 거품을 낸 뒤, 그 거품에 흑설탕 에센스를 섞어서 세안해 보세요. 피부가 건조할수록 흑설탕의 양을 늘려주시면 좋습니다. :) 간단한 방법으로 집에서도 안티에이징 관리를 할 수 있겠죠?




피부 노화방지를 위한 3가지 비법과 세안팁이 도움이 되셨나요? 나이를 먹는다는 것은 슬픈 일이지만, 이왕이면 동안 소리를 듣는다면 더욱 좋겠죠! :D 평소에도 꾸준히 안티에이징 관리를 해주신다면 실제 나이보다 어린 피부나이를 얻으실 수 있을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