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쓰레기VS칠봉이, 응답하라 1994의 성나정 남편은? - 11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오늘도 레스틸렌 페이스북의 인기 콘텐츠를 모아 소개해드리는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11월 2주차에는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함께~보시죠!



1. 제주도에서도 함께하는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지난달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전국 5대 도시에서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이벤트를 진행했었는데요. 이번엔 제주도 입니다! 맛있는 점심도 드시면서 엄지원처럼 예뻐지고 싶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페이스북에서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로 신청해주시면 되는데요.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으로 고고! :D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참여하러 가기>> 클릭!



2. 쓰레기VS칠봉이, <응답하라 1994>의 성나정 남편은 누구?


이미지 출처 - TVN 공식 홈페이지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4> 보시나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만 기다려지는 요즘입니다. 쓰레기와 칠봉이 중에 성나정의 남편은 도대체 누구인걸까요ㅠ.ㅠ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누가 나정이의 남편이 될지 댓글로 남겨주시는 분께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리니 많은 참여 부탁드려요~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3.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군살 빼주는 요가]



쉽게 빠지지 않는 군살들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 허리와 엉덩이부터 장딴지 발목까지~ 전체적으로 군살을 빼주는 삼각자세를 추천합니다. 군살 제거뿐 아니라 집중력 개선에도 효과적이라니, 책상에 앉아 졸릴 때도 꼭 따라 해보시길 바랍니다. XD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