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제주도에서 열리는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에 초대합니다 - 11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11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뜨겁게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오늘은 어떤 재미난 이야기들이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을까요? :) 지금 바로 만나~보시죠!



1.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가 제주도까지 찾아갑니다!

 


서울, 대전, 대구, 광주, 부산, 전국 5대 도시에서 진행되었던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이번엔 제주도로 찾아갑니다. 맛있는 점심도 드시면서 엄지원처럼 예뻐지고 싶다면~ 꼭 참여해보세요. 12월 4일까지 신청 받고 있으며, 페이스북에서 친구 태깅과 함께 댓글을 남겨주시면 됩니다! :)


레스틸렌 뷰티 브런치 참여하러 가기>> 클릭!



2. 단발 머리 VS 긴 머리, 당신의 선택은?

 


여자들의 영원한 숙제, “머리를 자를까? 기를까?” 하는 것이죠~ 계절에 상관없이 항상 고민하는 문제지만, 특별히 올 겨울에 하고 싶은 헤어스타일이 있나요? :D 지금 바로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을 달아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3. 행운은 움직이는 사람에게 온다! – 케이트 윈슬렛

 


영화 타이타닉으로 우리에게 친숙한 영국 여배우 케이트 윈슬렛! 그녀가 방황하는 여성들을 위해 한마디 했는데요. “가만히 있는 것은 질색이에요. 움직여야 무슨 일도 생기는 거니까요. 가만히 있으면서 행운이 언젠가 내게 미소 지을 거란 생각으로 팔짱만 끼고 있으면 그게 무슨 재미에요?” 레스틸렌 팬분들은 꿈을 위해 바지런히 움직이시길 바랍니다. 모두에게 행운 넘치는 날만 계속 되길~ :)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