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내 남자친구도 장근석처럼 ‘예쁜 남자’로? 내 남자의 뷰티 관리법 공개!

KBS의 새로운 드라마, <예쁜 남자>가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일명 독고마테(장근석)라는 예쁜 남자가 여심을 훔치는 과정에서 진정한 남자로 성장하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실제로도 여자만큼 예쁜 남자로 주목 받는 장근석처럼 내 남자친구도 변했으면 좋겠다고 하시는 여성분들!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내 남자에게 알려주는 뷰티 관리법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니, 주목해주세요~ :)



Step1. 내 남자의 피부타입에 맞는 기초 화장품 고르기!



가장 먼저, 내 남자의 피부고민이 무엇인지, 피부 타입은 어떠한지부터 체크해주세요. 남자들이 소홀히 하기 쉬운 기본 스킨케어 제품부터 챙겨주셔야 합니다. 피부타입에 맞는 스킨케어 제품은 기본, 제대로 된 세안 습관까지 알려줘야겠죠? 눈에 띄는 비누로 대충 씻기 보다는 클렌저도 피부타입에 맞는 남성용 거품 클렌저를 추천해주세요. 절대 세게 벅벅 문질러 씻지 않도록 주의해주시는 것도 잊지 마시길~ :)



Step2. BB크림? 자외선 차단제? 남자도 화장하는 시대!



남자들도 BB크림을 바르는 시대! 남성 화장품이 스킨, 로션이 끝이라고 생각하는 남자친구에게 자외선 차단제라도 꼭 바르길 추천해주세요. 특히 남성들은 골프, 등산 등 운동이나 야외활동이 많기 때문에 피부노화를 막기 위해서는 자외선 차단제가 필수입니다. 자외선 지수가 높은 BB크림을 남자친구의 얼굴을 도자기처럼 만들어준다면, 그도 거울을 보면서 만족해 할거에요! :D



Step3. 내 남자의 생기 있는 눈망울을 위해서!



남자들의 과도한 음주, 흡연, 직장 스트레스와 과로는 눈 밑에 어두운 그늘을 만들기 쉽습니다. 여성들에 비해 무관심하고 방치해두기 때문에 나이가 들수록 더욱 얼굴이 늙어 보이게 되는데요. 아이 제품을 이용해 아침 저녁으로 눈 밑을 관리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부기를 방지해서 눈 밑에 부종이 차지 않게 도와주는 성분이면 더욱 좋겠죠? :)



Step4. 깔끔한 면도는 예쁜 남자에게 필수!


면도는 예민한 피부를 날카로운 칼로 긁어내기 때문에 면도 전후의 관리가 중요한데요. 면도를 하기 전에 미지근한 물로 피지와 노폐물을 닦아내고 쉐이빙폼 등 면도 보조제품을 활용해 피부자극을 최소화시켜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 쉐이빙폼은 미세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나고 물로 닦은 후에는 화끈거리거나 당김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시길!



면도 후엔 진정과 보습효과를 지닌 애프터 쉐이빙 제품을 발라 충분한 유수분을 공급해줘야 합니다. 애프터 쉐이빙 제품은 알코올 성분이 너무 많이 들어있어나 강한 향이 나는 제품은 피해주세요. 깔끔한 면도 후에, 보송한 피부는 예쁜 남자의 필수조건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내 남자의 뷰티 관리법! 어떠셨나요? 비누로 세수하고 화장대에 보이는 아무 제품이나 바르는 내 남자친구를 도와줘야겠다는 생각이 드시나요? :) 지금 당장 남자친구의 화장대를 검사해보세요. 장근석처럼 예쁜 남자로 만들기는 여러분의 손에 달려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