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드와 버건디의 조화! 겨울에 잘 어울리는 ‘아이유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미니비쥬 입니다. 오늘은 요즘 대세! 아이유의 상큼한 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소개하려고 하는데요. 겨울에는 레드,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주는 것이 트렌드입니다. 특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는 12월에는 레드립 포인트 화장법만으로도 충분히 예뻐질 수 있다는 사실!

 

KBS<뮤직뱅크>중 아이유 무대 모습


뮤직뱅크에 나왔던 아이유 메이크업 영상인데요. 눈은 살짝 버건디 빛이 나는 음영메이크업에 입술에 레드로 포인트를 줘서 메이크업을 했습니다. 딱 이번 2013 겨울시즌에 하기 좋은 화장법이라는 점! 그럼 지금부터 아이유 메이크업을 보여드릴게요~

 


먼저, 베이스부터 시작해 보겠습니다. 무대 화장이라서 피부에서는 광채가 나는 메이크업을 했는데요. 겨울에는 너무 물 흐르는 듯한 광채 보다는 살짝 피부에서 솟아오르는 광채가 예쁩니다.

토니모리 아우라 cc를 퍼프를 이용해서 꼼꼼히 발라주세요. 자연스럽게 피부 볼륨을 살려주면서 프라이머 기능도 있어서 겨울에 딱~

  


먼저 기본 골드펄 베이지 섀도우로 표시된 부분에 전체 발색 해줍니다. 화장이 번지는 것을 막아주고 음영의 시작을 넣어 주는 것인데요. 좀 더 진한 브라운을 꼬리부분에 발색해서 자연스럽게 음영을 추가해주시면 됩니다.

 


레드빛을 띄는 레드 브라운 섀도우를 한번 쓰~윽 브러쉬로 발색 해주시고 그 위를 오렌지빛 섀도우로 덮어주세요. 자연스럽게 브라운 컬러 섀도우와 어울려서 음영과 펄감이 살아나는 메이크업이 된다는 점! :)

 


토니모리 젤 아이라이너로 앞트임 살짝 하고 윗 아이라인을 그려준 뒤, 카키 라이너로 눈 언더를 밝혀주세요. 브라운 섀도우로 언더 꼬리에 음영을 자연스럽게 넣어서 카키 컬러와 잘 어울러지게 해줍니다. 마스카라는 꼼꼼하게 메꿔주세요~

 

무대화장이니깐 골드빛 섀도우를 살짝 언더에 덧바르고 나서 리퀴드 라이너로 콕콕 점을 자연스럽게 찍어주세요.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하실 때는 이 과정을 생략하시면 됩니다. 



볼에는 살짝 핑크빛 블러셔를 해주었어요! 사랑스러운 레드 컬러가 들어간 음영 메이크업과 레드립이 잘 어울러질 수 있게 톤 다운된 핑크로 발라주시길~

 


마지막으로 광택이 도는 레드 립스틱을 입술 전체에 발색해주세요. 꽉차게 발색해주셔야 더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습니다.

  


완성했습니다! 아이유 느낌 비슷하라고 머리까지 묶고 전체컷 촬영해보았는데요. 전체컷으로 보니깐 데일리로 하기에도 예쁠 것 같죠? 눈 밑에 점 찍은 것만 빼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손색없어요!

 


평소처럼 머리 풀면 이런 느낌입니다. 레드립이 너무 강하지 않고 실버 광택이 돌아서 더 자연스럽고 매력 있더라고요~ 레드립에 자신 없는 분들도 도전할만한 컬러입니다.

 


아이유와 비교샷! 컬러톤을 맞춘 컷과 레드립이 포인트 팍팍 되는 컷과 비교해보시길! 레드립이 포인트 되면서 비슷해 보이지 않으세요? 겨울에는 레드립이 딱 포인트 되는게 좋습니다. 예쁘게 아이유 메이크업에 도전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