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현명한 소비를 하는 여성을 꿈꾼다면? 여자 신용카드 추천 BEST 3!

잘 고른 신용카드 하나, 현금부자 부럽지 않습니다! 수많은 신용카드들 중에 여성들만을 위한 카드가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어떤 카드를 골라 사용해야 할 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오늘은 여성을 위한 신용카드 BEST 3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쇼퍼 홀릭을 위한 KB국민 스윗드림 카드!


이미지 출처: KB국민카드 www.kbcard.com


백화점(롯데,신세계,현대,갤러리아)과 홈쇼핑(CJ오쇼핑,GS홈쇼핑,현대홈쇼핑)부터 온라인 쇼핑(G마켓,인터파크)까지! 쇼퍼 홀릭이라면 KB국민 스윗드림 카드를 이용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월 10만원 이용 금액마다 5%할인과 무이자 할부까지 되며 던킨도너츠, 파스쿠찌, 파리바게뜨에서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피부관리 전문점, 화장품 매장에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 쇼핑과 미용에 관심이 많다면 이 카드를 추천합니다~ :)



# 먹방 종결자! NH농협 미(ME)카드!


이미지 출처: NH농협카드 card.nonghyup.com


국내외 모든 음식점과 스타벅스 등 국내외 주요 커피 전문점에서 카드 등급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카드인데요. 출 퇴근길의 커피와 점심, 저녁식사까지 해결해주는 구세주 같은 카드라는 점! 또한 이 카드는 체크카드로도 발급받을 수 있기 때문에 신용카드 연회비가 부담스러운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 외근이 잦은 오피스 레이디를 위해! 우리V티아라 카드!

 

이미지 출처: 우리카드 www.wooricard.com


카드의 디자인부터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티아라가 박혀 있는 우리V티아라 카드! 여성들이 자주 이용하는 업종들을 분석하여 스타벅스, 탐앤탐스 등 커피 25% 할인, 빕스, 씨푸드오션 등 외식까지 25%할인을 해주는데요. 가장 중요한 것은 택시 요금이 10% 할인 된다는 것! 외근이 잦은 오피스 레이디들에게는 꼭 필요한 서비스들이 담겨있는 카드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린 여성들을 위한 신용카드 추천, 도움이 되셨나요? 자신의 생활 패턴에 잘 맞는 카드를 골라서 알차게 사용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