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크리스마스 이벤트부터 발레리나 강수진의 성공 비법까지! - 12월 4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12월 4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코너가 돌아왔습니다. 센스 있는 여성의 뷰티&패션 트렌드를 전해드리고 있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가장 사랑 받고 있는 이야기들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인데요. 지금 바로 만나 보실까요? :D



1. 조용한 크리스마스 VS 시끄러운 크리스마스, 당신의 선택은?



어제는 12월의 꽃, 크리스마스였는데요. 모두 잘 보내셨나요? 조용하게 가족과 집에서 보내는 크리스마스, 친구들과 크리스마스 파티에서 시끄럽게 보내는 크리스마스 두 가지 모습 중 어떻게 보내셨는지 궁금합니다. 지금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댓글로 어떻게 크리스마스를 보내셨는지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선물을 드립니다.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탄력 있는 하체 만들기]



요즘은 깡마른 다리보다 탄력 있는 다리가 더욱 인기 있는데요. 유이처럼 꿀벅지를 만들고 싶으시다면 레스틸렌에서 제안하는 '다리(bridge) 자세'를 따라 해보시길! 허리와 엉덩이를 탄력 있게 만들어 줄뿐만 아니라 지친 다리의 피로까지 풀어주며, 뱃살을 빼는 데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 발레리나 강수진이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



내년부터 국립발레단을 이끌게 된 발레리나 강수진! 언제나 새로운 도전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영향을 끼치고 있는데요. 그녀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자신의 아픔까지도 사랑하고 아끼는 자세에서 비롯된 것 같습니다. 2014년 목표한 바를 이루기 위해 힘든 아픔이 있더라도 모두 잘 이겨내시길 바랍니다~ :)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