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고양이 아이템] 고양이를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한 필수 아이템 Top10

언제나 까칠한 표정과 행동으로 강아지들과는 다른 차가운 매력을 가지고 있는 고양이! 그래서 우리는 종종 도도하고 새침한 매력을 가지고 있는 여성분들을 고양이에 비유하기도 하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깜찍한 아이디어 제품들은 고양이처럼 매력적인 여성분에게 딱 어울린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D 고양이를 생각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그 누군가를 위한 선물로 정말 좋을 듯한 아이템들, 지금부터 만나보겠습니다!


# 1. 고양이 스타킹


아마존 닷컴 - http://goo.gl/m6OyOX


고양이 모양의 귀여운 스타킹! 이 스타킹만 신어도 고양이의 도도한 걸음처럼 당당하게 걸을 수있을 것만 같은데요. 스타킹 뒷면에 고양이의 꼬리를 바짝 세운 세심함까지! 미니 플레어 스커트와 함께 코디 한다면 발랄한 매력을 한층 돋보이게 만들어 줄 듯 합니다 ~


# 2. 고양이 양초 (Pyropet)


PyroPet - www.kickstarter.com


우아한 분홍빛 색상의 고양이 양초! 하지만 초가 다 타고 나면 뼈대만 남아버리며 약간 기괴한 느낌까지 드는데요. 할로윈 파티 같은 오컬트한 파티에서 이 양초로 주변을 밝힌다면 센스있는 파티 인테리어가 될 것 같네요!


# 3. 아마로 고양이 드레스


타르테 빈티지 - www.shoptarte.com


왠지 낸시랭의 ‘앙~’ 하는 포즈가 생각나는데요. 커다란 고양이 얼굴의 프린트로 귀여움을 강조하면서도, 시스루 민소매로 섹시함까지 더해지는 것 같습니다! 위에서 소개해드린 고양이 스타킹과 함께 매치해도 귀여울 것 같죠?


# 4. 고양이 실버링


 Filter Galéria - http://filtergallery.bigcartel.com


고양이가 얼굴을 빼꼼! 드러내고 인사하는 듯한 이 반지는 헝가리의 디자이너 Filter Galéria의 작품이라고 합니다. 꼭 고양이를 사랑하는 매니아가 아니어도, 친구들과의 우정링으로 하기에 사랑스러운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XD !!


# 5. 고양이 클립

 


 Fred - http://goo.gl/1DHFrl


사무실에서 업무 중에, 파일 사이에 껴있는 고양이 클립과 마주친다면 정말 반가울 것 같네요! : )


# 6. 고양이 침구세트


  Xenotees - http://goo.gl/bb348n


꿈에서도 사랑하는 고양이와 만나고 싶다면? 고양이 침구세트와 함께라면 달콤한 밤이 될 것만 같습니다! : )


# 7. 고양이 레깅스


  Zulamimiland - http://goo.gl/yFuQYg


가죽의 시크함과 고양이의 도도한 눈매가 만났습니다! 무릎을 구부리면 드러나는 고양이의 귀로 포인트를 주어 더욱 유쾌한 팬츠인데요. 이 팬츠를 입으면 왠지 배트맨에 나오는 캣 우먼이 된 기분일 것 같죠?


# 8. 고양이 머그컵

 

 Zakka Mart - http://zakkamart.storenvy.com


물을 마실 때마다 고양이로 변신 할 수 있는 신기한 물컵을 소개합니다~ 장난스러운 아이들이 특히 좋아할 것 같은 컵이네요.


# 9. 고양이 쿠킹 트레이


  Muji – www.muji.us


귀여운 고양이들에 달콤한 초콜릿을 더할 수 있는 사랑스러운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고양이 쿠킹 트레이에서 만든 초콜릿이라면 더 맛있을 것만 같은데요. 올해 발렌타인 데이에는 고양이 초콜릿 선물은 어떨까요?


# 10. 고양이 접시 세트


  AprillAprill - http://shop.aprillaprill.se


식사 중에도 늘 고양이와 함께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MUST HAVE 아이템이겠죠? 물론 고양이 사료 그릇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고양이를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한 센스있는 아이템 Top 10 ! 어떠셨나요? 고양이 스타킹부터 고양이 그릇까지! 종류도 디자인도 정말 다양했는데요. 여러분도 오늘 소개해드린 고양이 아이템으로 도도하면서 시크한 캣 우먼이 되어보시길~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