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명절 후에 찐 살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연예인 다이어트로 빼자!

긴 설 연휴를 정신 없이 보내고 문득 쳐다본 거울! 왠지 지난 주 보다 얼굴이 더 부어 보이는 것은 기분 탓이겠죠? ^^;; 맛있는 명절 음식을 맘껏 먹고 났더니 혹시 살이 찐 건 아닐까 걱정이 되는데요. 그래서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준비해보았습니다. 명절 연휴가 지나도 늘 아름다울 것 같은 연예인들 몸매의 비밀! 연예인들의 특별한 운동법을 모아 모아~ 소개해드립니다 :D


#. 미란다 커의 발레 운동법


 

KBS <개그콘서트>에 출연한 ‘미란다 커’


국내에서 특히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모델 미란다 커의 몸매는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로 손꼽히는데요. 미란다 커의 환상적인 몸매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 운동 비밀이 있으니, 바로 ‘발레’입니다~ 그녀의 SNS를 통해 직접 모닝 발레를 하는 모습이 공개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발레 운동은 몸의 라인을 바로잡아주면서 균형 감각과 근력을 동시에 발달시키는 운동입니다! 완벽한 S라인을 원한다면 발레를 시작해보세요. :D


How to exercise 

1. 다리를 어깨너비만큼 벌리고 한쪽 다리에 무게 중심을 둔 상태에서 반대쪽 다리를 최대한 뒤쪽으로 보내주듯 올린다.

2. 양팔을 대각선으로 뻗어 팔은 앞으로 다리는 뒤로 스트레칭하며 늘리는 것을 반복한다.



#. 장윤주 스카프 운동법


 

MBC <무한도전>에 출연한 ‘장윤주’


얼마 전 무한도전 ‘IF’ 특집에서 노홍철의 부인 역할로 통통 튀는 매력을 보여준 장윤주! 그녀의 길쭉길쭉 뻗은 팔과 다리에 숨은 비밀은 그녀의 꾸준한 관리에 있습니다. 장윤주는 실제로 방송에서 ‘운동을 하지 않으면 지금의 몸매를 절대 유지할 수 없다’라고 말하며 운동의 중요성을 강조했는데요. 그녀만의 운동법은 일상 속에서 스며들어 습관처럼 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 중에서도 스카프 운동법이 잘 알려져 있습니다.


How to exercise

1. 어깨 너비보다 넉넉하게 스카프를 양손으로 잡아 위로 나란히 한다.

2. 팔을 편 상태에서 몸을 최대한 옆으로 늘린다는 기분으로 허리를 접어 5초간 정지하고, 반대 방향으로도 허리를 옆으로 늘리면서 5초간 정지한다.



#. ‘별그대’ 전지현의 도둑운동법


 

SBS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중 캡처(좌), 영화 <도둑들> 중 캡처(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방지축 여배우 ‘천송이’ 역할로 사랑 받고 있는 전지현! 그녀는 드라마 속에서 다양한 의상을 소화하며 대한민국 베스트 바디 여배우 타이틀의 입지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전지현이 실제로 영화 ‘도둑들’을 촬영하며 꾸준히 했던 운동법을 일명 ‘도둑운동법’이라고 부르며 많은 여성들이 따라 하고 있는데요. 전지현처럼 완벽한 몸매를 만드는 운동이라고 하면 어렵고 힘들 것이다 라는 생각은 금물! 의외로 집에서 간단히 할 수 있으니 꼭 따라해보세요!


How to exercise

 1. 한쪽 다리를 뒤로 빼서 킥을 하기 전 단계 자세를 잡는다.

 2. 무릎을 가슴 쪽으로 최대한 끌어올린다는 느낌으로 힘차게 발을 차며 50번씩 한 세트로 한다.




오늘 소개해드린 연예인 다이어트! 어떠셨나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운동들이 연예인들의 몸매 비밀이었다니 더욱 놀라운데요~ 작은 습관들이 모이면 그들과 같이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다는 사실! 명절 음식으로 인해 찐 살에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오늘부터 운동을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