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새로운 3월, 앞머리가 있다 없으니까~?! 여러분의 선택이 궁금해요! – 3월 1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새로움이 시작되는 3월입니다! 몸도 마음도 새롭게 하기 위해서 패션이나 헤어 스타일에 변화를 주는 여성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요. 최신 패션, 뷰티 트렌드 소식을 전해드리는 페이스북에서 유익한 정보를 얻어가시는 것은 어떨까요? :D 과연 3월 첫째 주에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는 어떤 정보와 이야기들이 가득했는지, 지금부터 주요 소식만을 쏙쏙 뽑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앞머리! 있다 없으니까~♪ 앞머리가 있는 머리 vs 없는 머리?



앞머리가 있는 머리는 넓은 이마나 강한 눈썹 등, 콤플렉스를 가려주기도 하는데요. 눈썹이 보일락 말락 하는 길이의 앞머리는 얼굴 전체의 비율을 조화롭게 해 어려보이는 효과를 주기도 합니다! 반면에 성숙하고 섹시한 느낌을 주려면 앞머리가 없는 일명 ‘여신 머리’를 하는 것이 좋은데요. 여러분은 어떤 것을 더 선호하시나요?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에 친구들과 함께 참여해보세요. :D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바닐라 라떼 기프티콘을 총 20분께 보내드립니다.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2.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엎드린 악어 자세]



김연아 선수의 건강하도 탄탄해보이는 힙이 부러우셨던 분들은 주목하시길~! 간단한 요가 자세로 탄탄한 엉덩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바로 ‘엎드린 악어 자세’ 인데요. 이 자세는 엉덩이 전체에 힘을 주어 힙을 Up~ 시켜주는 효과도 있지만 굽어있는 어깨를 쫙~ 펴주기도 합니다. 평소에 구부정한 자세로 늘 만성 피로에 지쳐있던 분들이라면 이 자세를 따라해보세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많은 사람들과 함께 한다면 더욱 좋다는 사실! (소근소근)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3. 프랑스 ‘뉴 룩’의 선구자, 크리스티앙 디올의 한 마디!



50년대 프랑스에서 ‘뉴 룩’ 스타일을 개척해냈던 패션 디자이너 크리스티앙 디올이 위와 같은 한 마디를 남겼다고 전해지는데요. 우리가 때때로 향수의 향을 통해 사람을 기억해내듯, 고유의 향기는 그 사람을 잘 나타내는 경우가 많은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새로운 만남이 많은 3월에 나만의 특별한 향기로 사람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기시길 바랍니다. : )


레스틸렌 토크 보러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