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봄의 여신으로 변신하자! 미니비쥬의 ‘전지현 메이크업’ 따라잡기

얼마 전에 종영한 인기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다들 보셨나요? 드라마 ‘별그대’에서 주연 배우 전지현과 김수현의 달달한 스토리도 큰 화제가 되었지만 특히 이슈가 되었던 것은 바로 주연 배우 전지현의 패션부터 메이크업이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드라마 ‘별그대’에서 아름다운 외모를 뽐냈던 전지현 메이크업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전지현 메이크업으로 모두 매력적인 여자가 되어보세요 :D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역을 맡았던 주연 배우 전지현이 화려한 옷을 입고 선상파티를 갔던 장면을 기억하시나요? 드라마 ‘별그대’에서 주연 배우 전지현이 많은 메이크업들을 보여주었는데요. 그 중에서 가장 눈에 띄었던 메이크업은 선상파티 때 한 음영 레드립 메이크업!


드라마 ‘별그대’에서 선상 파티 때 전지현이 하고 나온 메이크업은 여자인 저도 빠져버릴 만큼 아름다웠는데요. 이 때 전지현 메이크업을 자세히 살펴보면 먼저 블랙의 깔끔한 아이라인과 브라운 섀도우의 음영 아이메이크업으로 또렷한 인상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입술은 진한 레드립이 포인트였는데요. 그럼 미니비쥬도 도전해보겠습니다~:D


◆ Eye Make up




전지현의 아이메이크업을 살펴보면 아몬드 컬러와 피칸 컬러로 그라데이션 넣었는데요. 컬러가 특별히 손 쓰지 않아도 잘 어울린답니다~ 먼저  펄감이 있는 연한 피치 샴페인을 바탕을 깔아주시고 무펄의 아몬드 컬러로 표시된 부분까지 발색해주세요!




그 다음으로 피칸 컬러로 꼬리쪽 까지 음영 넣어 피치 샴페인 컬러로 동공 위아래 발색해서 펄감을 주세요.



그리고  블랙 펜슬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얇게 그리고 언더에는 브라운 라이너로 살짝 라인 그려주세요. 블랙으로 위아래 다 그리면 너무 강한 스모키가 되니깐 아래쪽은 아예 안 그리시거나 브라운으로 그려 주시 것이 좋습니다. 또, 가장 진한 카카오 브라운 섀도우를 이용해서 블랙 라인 위를 덮으면 내추럴하게 잘 어울린다는 사실!



마지막으로 뷰러 후 마스카라까지 하면 아이메이크업 끝!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이라서 다양한 입술 컬러와도 잘 어울려요~ : ) 요즘 미니비쥬가 즐겨 하는 음영메이크업이랍니다. 입술만 매일 다른 컬러 바르고 눈은 요렇게 해요 ㅎㅎ


◆ Cheek Makeup


볼은 약간 핑크 빛만 돌게 해주세요. 거의 한 듯 안 한 듯 하는 게 포인트!


◆ Lip Makeup



립은 플래시 레드 컬러로 립 크레용을 입술에 라인을 그려주고 그 안을 진하게 채워서 그려주세요. 얼굴이 화사해 보이는 레드라서 이뻐요.




드라마 ‘별그대’에 나온 전지현 메이크업 완성*_* 전지현을 따라 하는 건 정말 무모하지만 그래도 평소에 하기 좋아서 미니비쥬는 자주 하고 다녀요~ 입술 컬러만 무난하게 하시면 매일 하셔도 이쁠꺼라 장담합니다!


이 메이크업은 음영이라 눈은 커보이고 깊어 보이거든요. 팁을 드리자면 입술은 코랄 컬러 바르시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좋다는 것! ㅎㅎ 전지현의 음영 레드립 메이크업으로 올 봄에 전지현처럼 여신이 되어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