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워커힐부터 인터컨티넨탈 봄맞이 이벤트까지! 봄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봄맞이 특급호텔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따스한 봄바람이 불어오면 왠지 모르게 마음이 설레이지 않으신가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분위기 좋은 곳에 가서 봄 기운을 느껴보고 싶다면 특급호텔들이 제공하는 봄맞이 이벤트에 주목해주세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꼭 가고 싶은 호텔 이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벚꽃과 함께 봄을 즐기고 싶다면? 워커힐의 ‘구름위의 산책’


이미지 출처 – 워커힐 공식 페이스북


봄꽃 만발한 봄을 배경으로 가정에서 마시기 좋은 와인부터 희귀 아이템인 최고급 와인까지! 300여종의 다양한 와인과 프리미엄 맥주를 시음해 보실 수 있고 합리적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는 기회가 있는데요. 바로 워커힐 벚꽃로에서 열리는 2014 Spring Wine & Beer Fair '구름 위의 산책' 입니다. 


워커힐 ‘구름 위의 산책’은 와인 페어와 비어 페어로 각각 2회씩 열리는데요. 와인 페어와 비어 페어에서 각종 와인, 혹인 맥주를 할인된 가격에 살 수 있고 직접 시음해볼 수 있습니다. 흩날리는 봄꽃과 함께 가볍게 와인, 혹은 맥주 한 잔 어떠신가요?


일정 : Wine Fair – 4월 19일(토) ~ 4월 20일(일)(11:00~20:00)

           Beer Fair - 4월 26일(토) ~ 4월 27일(일) (11:00~20:00)

입장료 : 1만 5000원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페이스북을 방문하면 입장료 5000원 할인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치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벚꽃로

문의 : 02- 455.-5000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구름 위의 산책’ 자세히 보기 >> 클릭!


#. 상큼한 봄 제철과일로 진행되는 쉐라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뷔페’


이미지 출처 -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홈페이지


봄하면 떠오르는 과일은 바로 딸기인데요. 봄을 맞아 진행 중인 딸기뷔페는 매년 사람들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줍니다. 쉐라톤에서 열리는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뷔페’ 는 딸기 바닐라크림 케이크, 딸기 치즈크림 롤 등 30여 가지의 디저트를 맛볼 수 있는 기회인데요. 이 뿐만 아니라 딸기로 쌓은 탑 '워커힐 베리 타워'와 딸기로 장식한 마차형상의 포토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루에 450여명이 찾는 쉐라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뷔페’에서 딸기로 만든 각종 디저트들도 즐기고 인증샷으로 행복한 추억을 남겨보세요~ : )


일정 : 2월 8일(토)~4월 27일(일)

        (매주 토, 일요일 : 1부 13:00~15:00/ 2부 15:30~17:30)

가격 : 성인 - 58,000원. 초등학생 - 40,000원, 미취학 아동 - 30,000원

위치 : 로비 라운지 '파빌리온' & 올데이 다이닝 '더뷰'


쉐라톤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뷔페’ 자세히 보기 >> 클릭!


#. 정통 프랑스 케이크의 향연! 인터컨티넨탈에서 즐길 수 있는 ‘봄을 위한 케이크’


이미지 출처 –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홈페이지


소중한 사람과 나만의 작은 사치를 누리고 싶다면 인터컨티넨탈 ‘봄을 위한 케이크’를 추천해드립니다! 인터컨티넨탈 내에 있는 그랜드 델리는 주얼리 숍을 테마로 전체적으로 차분한 조명 아래 스팟 조명으로 빵과 케이크만 보석처럼 빛날 수 있도록 했는데요. 이러한 분위기 속에서 케이크를 고를 때, 마치 보석을 고를 때와 같은 설렘을 느낄 수 있습니다.


특히, 케이크마다 의미 있는 이름을 붙여 그에 맞는 과일을 활용해 고급스러운 케이크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먼저 ‘봄날의 나른함’ 이라는 뜻을 지니고 있는 ‘스프링 피버’는 겨울 동안 쌓인 피로감을 말끔하게 씻어줄 비타민이 풍부한 자몽과 딸기로! ‘루이 15세’는 화이트 초콜릿을 마치 왕관처럼 만들어 장식해 상상 이상의 초콜릿 케이크라는 사실~!


올 봄 사랑하는 그와 특별한 케이크로 특별한 하루를 만들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일정 : 3월 17일(월) ~ 4월 30일(수)

가격 : 스프링 피버 - 8500원, 루이 15세 - 9000원

위치 : 그랜드 델리

문의 : 02-559-7653


인터컨티넨탈 ‘봄을 위한 케이크’ 자세히 보기 >> 클릭!




국내 특급호텔들에서 열리는 봄맞이 이벤트! 쉐라톤에서부터 인터컨티넨탈까지 모두 메모해두셨나요? 분위기 좋은 곳에서 좋은 음식과 함께라면 금방 기분이 좋아지는데요. 이벤트들이 끝나기 전에 가고 싶은 호텔 이벤트들을 꼭 방문해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