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외로운 솔로는 주목! 솔로들을 위한 미니비쥬의 ‘러블리 메이크업을 소개합니다

꽃들이 활짝 핀 봄, 길거리에 연인들이 알콩달콩 걷고 있는 모습을 보니 왠지 모르게 더 외로우신가요? 올 봄 내가 그리던 이상형과 함께 봄날을 즐길 수 있도록 레스틸렌 블로그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여자들의 특권인 메이크업으로 사랑스러운 여자가 될 수 있다는 사실!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남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러블리 메이크업’을 준비해보았는데요~ 함께 ‘러블리 메이크업’에 도전해볼까요? :D



따뜻한 봄날 러블리한 커플이 될 수 있는 프로젝트! 커플보다 빛나는 솔로가 될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일명 남자들을 사로잡는 ‘러블리 메이크업’인데요. 레스틸렌 블로그 뷰티멘토인 미니비쥬와 함께 ‘러블리 메이크업’을 시작해볼까요~?



이번 ‘러블리 메이크업’에 이용할 제품들입니다. 값비싼 화장품 대신 저렴한 화장품으로도 충분히 이뻐질 수 있다는 사실!



먼저, 메이크업의 기본은 피부인데요. 어떤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가 깨끗해 보여야 합니다. 깨끗하고 화사한 피부에 남자들이 시선을 보낸다는 것! 명심해주세요~CC크림보다는 커버력 있고 비비크림보다는 자연스러운 비씨데이션을 얼굴에 촉촉하게 발라주세요.



그 다음에는 컨실러로 잡티를 살짝 가려주시면 자연스러우면서도 피부에 광이 살짝 도는데요. 평소보다 좀 더 화사해 보이지 않나요? : )




눈은 펄감이 살짝 도는 음영 메이크업으로! 음영 메이크업은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아이메이크업인데요.


먼저 눈두덩 전체에 베이지로 베이스 깔아주세요. 베이스로 눈두덩 전체를 덮어주면 번짐을 막아주면서 컬러 발색도 준다는 것! 다음으로는 브라운 젤 펜슬 라이너로 아이라인을 그려주세요. 꼬리는 살짝 빼주시면 자연스러워 보입니다.



아이 섀도우는 피치 섀도우를 이용해 아이라인부터 위쪽으로 발색해서 그라데이션 효과를 주세요. 이렇게 피치 섀도우로 메이크업해주면 아이라인이 자연스럽게 표현됩니다~



또 브라운 섀도우를 얇은 브러쉬를 이용해서 꼬리쪽과 언더까지 음영 발색한 후에 핑크 섀도우를 언더에 발색하면 끝!



마지막으로 마스카라로 속눈썹을 슬며시 올려주면 아이 메이크업이 완성되는데요. 사랑스러운 피치빛 음영 메이크업은 살짝 펄감이 돌아서 반짝반짝 화사해 보여요~



이제 얼굴에 포인트를 줘야겠죠? 피치빛 컬러의 블러셔로 볼터치를 해주세요. 볼에 블러셔를 둥글려서 한 후에 얼굴 라인 따라서 길게 내려주시면 쉐딩효과도 있답니다. 콧대와 눈가에는 하이라이터까지 해주시면 좀 더 햇빛 받으면서 화사해 보이는 효과 있어요.



사랑스러운 러블리 메이크업의 완성은 입술인데요. 요즘 봄에 가장 유행하는 컬러는 바로 핑크입니다. 핑크 컬러 립스틱과 피치 립글로스를 풀 발색해주시면 블링블링 볼륨감도 살아나고 사랑스러운 메이크업이 완성!



미니비쥬가 알려드린 ‘러블리 메이크업’, 사랑스러워 보이나요? 볼터치로 생기발랄하게, 입술은 핑크빛으로, 눈은 자연스러운 음영 메이크업을 했는데요.


펄감으로 눈을 떳다 감을때 반짝이는 ‘러블리 메이크업’! 이정도면 솔로 탈출에 성공할 수 있겠죠! 당당한 솔로분들을 위한 사랑스런 메이크업이 완성되었습니다. 올 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따뜻한 봄을 보내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