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드라마 ‘밀회’로 보는 김희애 패션부터 김희애 메이크업까지! 김희애 스타일링의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오늘은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밀회’가 방영되는 날! 유아인(이선재 역)과 김희애(오혜원 역)의 사랑부터 드라마 ‘밀회’ 안에서 보여지는 상류 사회의 비리까지 탄탄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는데요. 그 중에서도 드라마 ‘밀회’에서 돋보이는 김희애 패션!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드라마 ‘밀회’를 통해 보는 김희애 패션의 모든 것을 전해드리겠습니다 :D


#. 김희애 패션에 있는 컬러 공식


이미지 출처 – JTBC 월화 미니시리즈 <밀회> 공식 홈페이지


예술재단 기획실장 오혜원 역을 맡은 김희애는 드라마 ‘밀회’가 거듭할수록 매회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김희애가 보여주는 스타일링은 직장인 여성들에게 프로페셔널한 오피스룩으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극 초반에는 화이트, 블랙, 그레이 등의 차분한 색상을 주로 소화해 냈다면 선재(유아인)에게 마음을 주면서부터는 밝은 계열의 의상을 선보이고 있는 것도 주목해 볼만 한데요.


극 초반 1회에서 4회까지 김희애는 화이트, 그레이, 블랙 등 모노톤의 미니멀한 의상으로 코디하면서 고급스러운 소재의 아이템을 매치해 우아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완성했습니다. 갈수록 극 중 유아인과의 격정적인 로맨스가 진행되면서 김희애는 정열적인 레드 컬러 룩을 선보였는데요.


또한 유아인과 김희애의 만남이 잦아지면서 김희애는 밝고 선명한 컬러의 의상을 선보이는 횟수가 늘어났는데요. 하늘하늘 거리는 상하의 실루엣이 유아인에 대한 김희애의 흔들리는 마음을 말해주는 것 같습니다. 오늘 드라마 ‘밀회’에서는 김희애 패션에 어떤 컬러로 그녀의 심리를 대변했는지 함께 살펴볼까요?


#. 오피스 우먼들의 로망이 된 김희애 패션


이미지 출처 – JTBC 월화 미니시리즈 <밀회>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밀회’ 속 김희애의 룩은 전반적으로 고급스러운데요. 드라마가 한 회씩 거듭할수록 다양한 럭셔리룩을 보여주고 있는 김희애! 그녀가 보여주고 있는 럭셔리룩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요? 극 초반, 김희애는 밑단의 프린트가 눈에 띄는 화이트 롱 셔츠와 미디 스커트를 매치하고 벨트로 잘록한 허리를 강조한 럭셔리룩을 연출했는데요. 평소 자기관리를 잘해온 그녀의 몸매를 은근하게 보여주는 럭셔리룩으로 우아한 오피스 우먼을 보여주었습니다.


또 극이 중반으로 갈수록 위태로운 사랑을 나누는 유아인(이선재 역)과 김희애(오혜원 역)의 이야기가 전개되었는데요. 단칸방에 홀로 앉아 핸드폰을 드려다 보는 장면에서 착용한 베이지컬러 시스루 블라우스와 A라인 플레어 스커트는 허름한 공간조차도 고풍스럽게 보여준다는 것! 조화로운 컬러로 심플한 럭셔리룩을 보여주는 김희애 패션을 통해 한번 김희애 룩에 도전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 연하남을 사로잡은 김희애 메이크업


이미지 출처 – JTBC 월화 미니시리즈 <밀회> 공식 홈페이지


드라마 ‘밀회’에서 연하남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희애 메이크업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김희애 메이크업의 핵심은 촉촉한 피부 표현에 있습니다. 김희애처럼 불혹의 나이가 무색한 '동안 피부'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화장 단계를 최소화해 자연스러운 광채를 연출해야 하는데요.


김희애는 베이스 제품을 소량만 사용한 후 나스 멀티플 코파카바나를 이용해 건강하고 자연스러운 광채로 메이크업을 했습니다. 또한 극 중 김희애(오혜원 역)의 우아함을 강조하기 위해 누디한 코랄빛 립스틱을 사용하고 립 펜슬로 입술에 자연스럽게 그라데이션을 줬다는 사실! 연하남과의 파격적인 로맨스를 하고 있는 아름다운 김희애의 메이크업!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으로 자신만이 가지고 있는 본연의 아름다움을 강조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내일 종영을 앞둔 드라마 ‘밀회’! 드라마 ‘밀회’가 끝나는 것은 아쉽지만 김희애처럼 자신만의 오피스 룩을 코디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알려드린 김희애 스타일링을 참고해 우아한 오피스 우먼으로 변신해보세요~: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