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커플룩부터 커플팔찌까지! 사랑하는 그와 커플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는 법을 공개합니다

오늘은 로즈데이! 사랑하는 그에게 장미꽃을 받으셨나요? 장미꽃을 들고 그와 길을 걸어가면서 커플이라는 것을 주변에 더욱더 뽐내고 싶다면!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사랑하는 사람과 커플아이템으로 세련되게 스타일링하는 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D


#. 똑같은 커플룩은 NO! 세련되게 커플룩 입는 법


이미지 출처 – weheartit


남들보다 좀 더 세련되고 좀 더 감각적인 커플룩을 원한다면 컬러에 신경 써보세요. 똑 같은 커플룩을 입기보다는 동일한 색상의 커플룩을 선택하면 두 사람의 스타일에 끈끈한 연결고리를 생성할 수 있는데요.


화이트나 그레이, 블랙 등 모노톤의 컬러도 무난하지만 올 봄에는 레드나 블루, 옐로 등 비비드한 컬러가 강세인만큼 포인트 컬러 또한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색상으로 스타일링 해보세요. 같은 컬러를 선택해 한 사람은 상의, 한 사람은 하의로 착용하는 것도 커플룩의 팁인데요. 같은 듯 다른 스타일링이 세련된 멋을 더해줍니다.


또 비슷한 패션으로 커플 스타일링을 하고 싶다면 한 사람은 어두운 계열을, 한 사람은 밝은 계열로 컬러를 선택해주세요. 머리부터 발끝까지 같은 패션으로 스타일링할 경우,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는 사실! 다가오는 주말 사랑하는 그와 멋스러운 커플룩 코디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 그와 맞춰 신는 커플신발 코디하는 법


이미지 출처 – weheartit


은근슬쩍 사랑하는 그와 커플임을 알리고 싶다면 커플신발을 신고 함께 걸어보세요. 커플신발의 대표적인 아이템 커플운동화로 발랄하게 연출할 수 있지만 남성스러움과 여성스러움을 각자 나타내고 싶다면?


같은 컬러로 다른 종류의 신발로 커플신발을 맞춰보세요. 여자들이 포기할 수 없는 하이힐을 남자친구의 구두 색과 같은 색상으로 신어보세요.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지키면서 사랑하는 그와 커플임을 뽐낼 수 있는 방법입니다.


또, 원피스와 바지에 모두 어울리는 로퍼로 남자친구와 함께 커플신발을 신어보는 것도 커플 코디를 하는 방법 중 하나인데요. 구두의 멋스러움과 운동화의 편안함을 함께 충족시킨 로퍼는 실용성과 고급스러운 느낌을 동시에 준다는 것! 남자친구와 각자의 패션 센스를 존중해줄 수 있는 커플신발을 신어보세요~:D


#. 아기자기한 커플팔찌로 스타일링하는 법


이미지 출처 – weheartit


커플룩, 커플신발로도 만족스럽지 않은 커플들은 주목! 둘만의 메시지가 담긴 레터링 팔찌로 사랑하는 그와 커플팔찌를 차보세요. 레터링 팔찌는 원석팔찌, 혹은 가죽팔찌에 원하는 글씨를 새기거나 추가해 쉽게 만들 수 있는데요. 각자의 이름이 담긴 레터링 팔찌도 좋지만 둘만이 공유할 수 있는 메시지로 레터링 팔찌를 만든다면 둘만이 아는 문구로 더욱더 사랑을 꽃피울 수 있다는 것!


또 레터링 팔찌 하나만으로도 부족하다면 레터링 팔찌 체인과 비슷한 종류의 팔찌들로 손쉽게 레이어드할 수 있는데요. 사랑하는 그와 간단한 커플 액세서리를 하고 싶은 분들에게 연인과 공유하고 싶은 문구가 새겨진 레터링 팔찌를 추천합니다!:D




서로 사랑하고 있다는 것을 공공연히 알리고 싶은 커플들을 위해 커플룩부터 커플팔찌까지! 커플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는 법을 알려드렸는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알려드린 팁들로 남자친구와 함께 사랑스러운 커플 코디를 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