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썸남썸녀, 혹은 연인들이 들으면 좋은 노래! ‘너 사용법’을 함께 들어요 – 5월 2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지난 5월 14일 로즈데이,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한 하루를 보내셨나요? 연인부터 가족까지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날들이 많은 5월!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연인, 가족과 함께 떠나면 좋은 나들이 코스부터 커플 아이템으로 스타일링하는 법까지 다양한 정보들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어떤 새로운 정보들을 여러분에게 알려드리고 있는지 정리해드리겠습니다~:D


#. 5월 14일 로즈데이!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고 싶었던 선물은?



5월 14일 로즈데이,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보내셨나요? 로즈데이하면 대표적인 선물은 바로 장미꽃인데요. 붉은 장미꽃은 열정적인 사랑이라는 꽃말로 받는 사람에게 자신의 열렬한 사랑을 고백할 수 있습니다. 또 분홍 장미에는 행복한 사랑이라는 뜻이, 주황장미에는 수줍은 첫사랑의 고백이라는 의미가 담겨있는데요. 장미꽃 색색마다 다른 사랑 고백의 이야기가 숨어있는 것처럼 장미꽃으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장미꽃은 금방 시들어버려 오래 간직할 수 없어 연인과 실용적인 선물을 주고받기를 원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요. 커플아이템으로 눈에 확 띄지 않으면서 알콩달콩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선물로는 실용적인 운동화! 화창한 날씨에 사랑하는 그와 같은 디자인, 다른 색상의 운동화를 신고 길을 걸으면 둘만의 징표로 사랑이 싹트는데요. 여러분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받고 싶은 선물은 어떤 것이 있으신가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이스 카라멜마끼야또를 총 20분에게 드리겠습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의 팬이 된 후, 댓글을 남겨주세요~: )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 클릭!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예쁜 골반 만들기]



여자들이 포기할 수 없는 하이힐! 하지만 하이힐이 우리의 몸을 망가뜨리고 있는데요. 평소 다리가 잘 붓거나 다리를 꼬고 앉으시는 분들은 골반이 비틀어져있을 확률이 높다는 사실! 비틀어진 골반은 하체에 불균형을 가져와 하체에 무리가 갈 수 있는데요.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리는 요가 자세로 비틀어진 골반의 균형을 잡아보세요. 하루 일과가 끝난 후, 자리에 앉아 소머리 자세를 따라 해보세요. 소머리 자세를 처음 하는 분들은 처음부터 무리해서 소머리 자세를 하기보다는 조금씩 자세를 유지하는 시간을 늘려주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소머리 자세로 예쁜 골반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 부드럽게 무드 있게 ♪ 에디킴의 ‘너 사용법’



제대한 후 미니앨범으로 우리에게 나타난 에디킴! 그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기타 연주는 오디션프로그램 ‘슈퍼스타 K’때부터 화제였는데요. 살랑살랑 사랑하고 싶은 봄, 사랑하는 여자에게 불러주는 에디킴의 ‘너 사용법’은 많은 여심을 사로잡았는데요. 에디킴이 부르는 ‘너 사용법’의 가사처럼 썸남, 혹은 남자친구가 부드럽게 무드 있게 따뜻하게 꼭 안아준다면 따스한 봄날 사랑하는 그와 함께 따스해지겠죠?


너 사용법 들으러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