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새로 단장한 레스틸렌 페이스북에는 어떤 코너들이 있을까요? – 5월 3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매일 여러분에게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리는 레스틸렌 페이스북이 새 단장을 했습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은 어떤 코너로 새롭게 바뀌었을까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레스틸렌 페이스북의 새로운 코너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겠습니다~:D


#. [레스틸렌 Petit Quiz] 레스틸렌은 어떤 필러일까?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매주 수요일마다 진행된 레스틸렌 위클리 이벤트 대신 Petit Quiz가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분들을 만나게 되었는데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좋아요를 클릭했지만 정작 레스틸렌과 관련된 정보를 몰랐던 분들, 혹은 레스틸렌에 대해 자세히 잘 알고 있던 분들은 주목! 레스틸렌 Petit Quiz를 참여하셔서 레스틸렌과 관련된 퀴즈를 풀어보세요.


레스틸렌에 대해 잘 모르고 있던 분들은 레스틸렌을 하나씩 알아갈 수 있는 기회를, 레스틸렌에 대해 빠삭하게 알고 있던 분들은 레스틸렌의 진정한 팬이라는 것을 증명할 수 있는 기회인데요.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레스틸렌 Petit Quiz의 힌트를 찾을 수 있다는 사실! 친구들과 함께 레스틸렌 Petit Quiz에 참여해보세요. 정답을 댓글로 남겨주시면 추첨을 통해 총 20분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


레스틸렌 Petit Quiz 참여하러 가기 >> 클릭!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다크써클 없애기]



주말에 푹 쉬어도 월요일만 되면 더욱 피곤해 보인다는 말을 듣는 분들은 주목! 지친 얼굴의 주범은 바로 다크써클인데요. 다크써클만 없다면 피곤해 보인다는 말은 더 이상 안들을 수 있습니다. 팬더곰처럼 칙칙한 안색에서 밝은 인상으로 변신할 수 있는 다크써클 없애는 페이스 요가를 해보세요.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리는 얼굴의 지압 부분을 꾸욱 누르면 다크써클이 조금씩 없어지는데요. 다크써클을 없앨 수 있는 페이스 요가 함께 따라 해볼까요?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 [레스틸렌 TV] 훈남 이종석을 볼 수 있는 SBS 드라마 ‘닥터 이방인’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진행하는 새 코너, [레스틸렌 TV]가 매주 화요일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레스틸렌 TV]에서는 여자들이 보고 싶어하는 TV 프로을 소개해 드릴 예정인데요. 지친 하루가 끝나고 집에 가서 어떤 TV 프로그램을 봐야 할지 고민하는 분들은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추천해드리는 TV 프로그램을 시청해보세요.


이번주 첫 추천 TV 프로는 시청률 1위 굳히기에 들어간 <닥터 이방인>인데요. 연기면 연기, 얼굴이면 얼굴, 키면 키!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훈남 이종석과 함께 <닥터 이방인> 속으로 들어가 볼까요~?


레스틸렌 TV 추천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