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우월한 정자매! 크리스탈&제시카의 일상을 보고 싶다면? - 5월 5주차 레스틸렌 좋아요

어떻게 하면 오늘보다 내일이 더 아름다워질 수 있을지 고민하는 여성분들은 주목!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날마다 패션, 뷰티, 헬스 등의 다양한 팁들을 전해드리고 있는데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도 매일매일 새로운 소식들을 알려드리고 있습니다.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이번주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어떤 이야기들을 하고 있었는지 포인트만 뽑아 정리해드리겠습니다~:D


#. [레스틸렌 Petit Quiz] 레스틸렌의 주성분은? 



레스틸렌 팬이라면, 혹은 레스틸렌 제품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분이라면 쉽게 풀 수 있는 레스틸렌 Petit Quiz가 돌아왔습니다! 레스틸렌 필러가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봤지만 필러를 선택할 때, 왜 레스틸렌인지 알고 계신가요?


레스틸렌의 주성분은 바로 OOOOO 이기 때문인데요! 이 OOOOO에 들어갈 단어는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힌트를 찾으실 수 있다는 것! 레스틸렌의 주성분인 OOOOO은 거의 모든 생물체에 천연적으로 존재하고 있는 당 분자이며, 영양소 운반 및 피부 수분 균형 조절에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는 물질로, 인체의 모든 기관에 일정량 분포되어 있어 윤활유와 충격 흡수제 역할을 하는데요. 이 성분은 친수성이 매우 뛰어나, 자기 중량의 무려 수백배나 되는 수분을 응착시킬 수 있는 천연보습제입니다.


특히, 레스틸렌의 주성분인 OOOOO은 피부에 많이 존재하여 안면 주름을 개선하고 볼륨을 만드는 역할을 한다는 사실! 레스틸렌의 주성분을 알고 계신다면,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20분에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증정하겠습니다! : )


레스틸렌 Petit Quiz 참여하러 가기 >> 클릭!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가장 뷰티의 기본이자, 늘 고민하는 피부! 주말에 푸욱 쉬었는데도 그 다음날 피부가 푸석푸석한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레스틸렌에서 피부에 좋은 페이스 요가를 준비했는데요.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많이 바르고 쉬어도 피부에 윤기가 돌지 않는 것은 혈액 순환이 잘 되지 않는 것과 연관이 있다는 사실! 양쪽 눈, 양 볼, 그리고 양 귀를 순서대로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린 혈자리를 따라 꾸욱 눌러주세요. 이 곳을 누르면 얼굴에 생기가 돌면서 얼굴이 환해지게 되는데요. 윤기 없는 피부가 고민이신 분들은 틈틈이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린 페이스 요가를 꼭 해보시길 바랍니다!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 [레스틸렌 TV] 정자매의 일상을 볼 수 있는 'Jessica & Krystal'



유전자와 피는 속일 수 없다는 말처럼 우월한 유전자를 타고난 연예계 대표 자매들이 있는데요. 그녀들은 바로 소녀시대의 제시카와 에프엑스의 크리스탈! 제시카와 크리스탈은 외모뿐만 아니라 노래, 춤과 같은 재능들도 물려받아 핫한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하지만 그녀들의 외모보다 더 보는 사람들은 훈훈하게 만들어주는 것은 그녀들의 가족애인데요. 이번주 화요일에 첫 방송으로 정자매의 일상 생활부터 그녀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 Jessica & Krystal'! 매주 화요일마다 정자매의 리얼리티 속으로 함께 들어가볼까요? 


레스틸렌 TV 추천 보러 가기>>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