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에 떠오르는 시원한 간식들이 많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팥빙수!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팥과 얼음으로만 이루어진 빙수가 아닌 이색 빙수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상큼한 한라봉 빙수를 먹고 싶다면? ‘명동 오가다’
‘한라봉은 겨울에만 먹는 과일이다?’ 라는 예상을 깨고 여름에도 시원한 빙수로 한라봉을 만날 수 있는데요. 상큼한 한라봉과 얼음을 한 가득 입에 넣으면 톡톡 쏘는 한라봉 향에 흠뻑 취해 더운 여름을 잊을 수 있다는 것! 한라봉밀감빙수를 먹을 수 있는 곳은 오가다인데요. 명동 외에도 전국에 체인점들이 있기 때문에 오가다 홈페이지에서 자신의 집과 가까운 오가다 매장을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또 오가다에서는 한라봉밀감빙수 외에도 오미자베리빙수, 통밤팥빙수 등으로 몸에 좋은 재료들을 사용한 빙수들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건강한 빙수로 여름을 나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 달달한 브라우니 빙수가 있는 ‘역삼 오드리 헵번 카페’
달달한 브라우니와 아이스림의 조화로 이루어진 브라우니 빙수! 초콜릿 향이 진하게 나는 브라우니만 먹다 보면 종종 텁텁한 느낌이 드는데요. 아이스크림과 빙수가 브라우니와 만나 부드러운 빙수로 변신했습니다. 역삼에 위치한 오드리 헵번 카페에서 브라우니 빙수를 만나실 수 있는데요. 여자들이 닮고 싶어하는 여배우 중 한명인 오드리 헵번 이름처럼 카페도 우아한 분위기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브라우니 빙수를 먹으며 수다떨기 좋은 곳이라는 것! 더위를 피해 오드리 헵번 카페에서 브라우니 빙수를 먹어보세요~ : )
#. 몸에 좋은 완두콩 빙수 ‘압구정 무이무이’
팥 대신 완두콩으로 뒤덮인 완두콩 빙수! 완두콩과 빙수의 생소한 만남이 상상되시나요? 완두콩 빙수는 연두빛 완두콩 본연의 맛을 살렸는데요. 이름만 들어도 몸에 건강한 빙수라는 것이 느껴진다는 것! 압구정 무이무이에서 완두콩 빙수를 맛보실 수 있는데요. 낮에는 카페로, 밤에는 주점으로 이루어진 이 곳은 따가운 햇빛을 피해 실내에서 빙수를 먹기 좋은 곳입니다. 올 여름 이색적인 완두콩 빙수를 추천합니다~
한라봉으로 이루어진 빙수부터 완두콩 빙수까지! 팥 대신 다양한 재료들이 얼음을 뒤덮은 이색 빙수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빙수의 원조인 팥빙수도 좋지만 올 여름에는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소개해드린 이색 빙수로 여름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