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메쉬 소재로 된 옷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쿨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메쉬의 모든 것을 공개합니다~

 

땀이 절로 나는 여름에 패셔너블한 모습과 실용성을 둘 다 잡고 싶으신 분들은 주목!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쿨한 여름을 보낼 수 있는 메쉬(Mesh) 소재로 된 패션의 모든 것을 준비했습니다. 메쉬의 모든 것, 지금부터 알아볼까요?


#. 여름에 통풍이 잘되는 메쉬(Mesh)란?

 


메쉬는 시원함이 시각적으로 드러나는 얇은 소재를 가리키는 것으로 여름용 의류, 신발, 그리고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메쉬는 서로 얽은 틈새가 많이 생기는 망사상태의 천으로 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무더운 여름, 땀이 잘 배출되고 바람이 솔솔 들어와 여름 패션 소재로 안성맞춤이라는 것! 특히, 메쉬는 스포츠 의류와 운동화에도 많이 사용되어 운동할 때도 적합한 소재인데요. 여름 패션으로 그만인 메쉬로 된 패션들은 어떤 것들 것 있는지 살펴볼까요?


#. 메쉬 소재로 된 패션 스타일링 법

 


등, 겨드랑이 등 땀이 많이 찰 수 있는 부분에 메쉬 처리를 한 옷들이 여름철에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메쉬 소재를 사용한 옷들은 통풍 효과가 있어 여름 패션으로 제격인데요. 메쉬 소재로 된 옷들을 어떻게 입어야 패션피플로 거듭날 수 있을까요?


먼저, 성글게 짜인 니트 느낌이 나는 메쉬 카디건은 어떤 차림과도 자연스럽게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은데요.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메쉬 카디건은 맥시드레스, 혹은 짧은 미니 원피스에 코디하면 좋다는 것! 특히, 메쉬 카디건을 수영복 위에 착용하면 자연스럽게 몸을 감싸며 흘러내리는 실루엣으로 매혹적인 분위기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메쉬 소재로 된 니트는 습한 날씨에 맞게 비교적 가볍고 표면이 거친 실을 사용했기 때문에 피부 접힘 부위의 접촉을 막아주면서도 통풍이 잘 되어 쾌적함을 향상시켜 주는데요. 때문에 고온 다습한 여름에 활동하기도 좋고 발랄함을 표현하고 싶다면 메쉬 니트를 입어보시길 바랍니다! :D


#. 메쉬 소재로 된 패션 아이템

 


메쉬 소재로 된 패션은 옷, 신발, 헤어 밴드 등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요. 그물망으로 된 운동화나 플랫 슈즈는 여름에 자신도 모르게 땀이 차는 발을 시원하게 해주기 때문에 여름용 신발로 신기 편하다는 사실!

 

또 여름에 흘러내리는 머리를 고정시키고 싶다면? 메쉬로 된 헤어 밴드를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굵은 모양의 헤어 밴드이지만 메쉬 소재로 되어 있어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데요. 천에 송송 구멍이 나있는 헤어 밴드는 실용적일 뿐만 아니라 여성스러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습니다. 올 여름에는 메쉬 소재로 된 패션 아이템 하나쯤 장만해서 시원한 여름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패션 소재인 ‘메쉬(Mesh)’의 모든 것!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메쉬 소재를 이용한 옷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전해드렸는데요. 올 여름 더위도 타파하고 패션까지 고려한 메쉬로 된 패션에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