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스틸렌을 사랑해주시는 모든 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 레스틸렌 뷰티위크 개최


어제보다 오늘, 오늘보다 내일 더 아름다워지고 싶어하는 것은 모든 여성들의 소망이 아닐까요? 이런 여성들의 소망을 이루어주는 필러 제품 레스틸렌! 1996년 스웨덴에서 탄생한 세계 최초의 히알루론산 필러 레스틸렌은 전세계 여성들에게 화장을 하지 않아도 빛나는, 주름 없는 얼굴을 선물했습니다.


#. 전 세계 여성들이 사랑하는 레스틸렌! 국내 필러 시장 1위 ‘레스틸렌’!




#. 레스틸렌이 전 세계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이유는? 

레스틸렌의 주 성분은 히알루론산입니다.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에서 관절액, 연골, 피부에 존재하는 성분으로 관절 연골에서는 윤활작용을, 피부에서는 탄력을 유지하는 기능을 합니다. 


레스틸렌은 체내에 있는 히알루론산과 99% 이상 동일하게 개발 되어 피부 탄력 및 볼륨에 효과적이기 때문에, 보다 매력적이고 자연스러운 외모로 가꿔줍니다. 

또한  미국 FDA를 비롯해 유럽 CE, 식품의약품안전처 등 국내외 다수의 공신력 있는 기관으로부터 안전성을 승인받았을 뿐더러 시술 결과가 만족스럽지 못할 경우에는 분해도 가능합니다. 믿음직스럽죠? 이런 레스틸렌의 안전성 또한 많은 여성들이 레스틸렌을 사랑하는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 레스틸렌 ‘뷰티위크’ 개최



지난 7월 11일부터 16일까지 레스틸렌이 개최한 ‘뷰티 위크’가 청담동 비욘드 뮤지엄에서 진행되었습니다. 뷰티위크에서는 소비자들에게 필러에 대한 다양한 정보와 뷰티 트렌드가 공개되었는데요. 어떤 것들이 진행되었을지 궁금하시죠? 뜨거웠던 뷰티 위크 현장 소식은 곧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




레스틸렌은 앞으로도 쭉~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여러분 곁에 찾아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