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섹시한 여름 메이크업 추천!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한 미니비쥬의 메이크업 팁을 소개합니다~


무더위가 한창인 여름, 섹시함을 자랑하고 싶다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바로 메이크업입니다. 쌩얼에 자신이 없더라도 메이크업 하나면 여신으로 변신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여름에는 땀으로 화장이 지워지기 쉬워, 메이크업을 잘하기는 참 어렵습니다.


그래서 레스틸렌이 여름철 땀걱정 없이도 손쉽게 섹시해질 수 있는 여름 메이크업 노하우를 준비했습니다. 바로 컬러라이너로 눈을 강조한 메이크업! 차근차근 메이크업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는 미니비쥬와 함께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여름 눈에 띄는 메이크업하는 방법을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D


#. 더위 걱정, 땀 걱정 끝! 바캉스 비치에서 주목받는 원 포인트 컬러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더위와 습기로 어떤 메이크업을 해야 오래 유지할 수 있을지 고민이라면? 올 여름에는 컬러 아이라이너로 메이크업을 해보세요. 아이라인 하나로 어디서든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 잡을 수 있답니다!


오늘 전해드릴 여름 메이크업은 데일리 메이크업으로도 하기 좋고 불금에 스트레스를 풀기 위한 클럽 메이크업으로도 손색 없는 메이크업입니다.


평소 회사에서는 검정이나 갈색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차분한 메이크업을 하시는 분들이 대부분일 것 같습니다. 하지만, 퇴근 후 친구들과 약속이 있는 분들, 여름 휴가를 계획하시는 분들은 컬러라이너가 포인트로 들어간 메이크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특히, 더운 여름에는 아이, 립 등 과하게 색조 화장을 하는 것보다 한 곳에만 포인트를 주는 것이 메이크업 하기에도 편하고 메이크업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는 사실. 그럼 지금부터 버건디, 블루 다양한 색상의 컬러 아이라이너를 이용해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메이크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컬러 아이라이너만으로도 톡톡 튀는 여름 메이크업 완성!



먼저, 펄베이지 섀도우를 바탕으로 깔아 컬러라이너의 색이 잘 입혀질 수 있도록 기초 공사를 탄탄히 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브라운 아이라이너로 점막을 잘 채워 또렷한 눈매를 만들어야 하는데요. 브라운 라이너로 자신의 눈매에 맞게 라인을 그린 후, 진브라운 섀도우를 이용해 라인을 다듬어주세요.



자신의 눈 형태에 맞는 라인이 잘 그려졌나요? 그렇다면 이제 눈매를 밝게 만들어 봅시다! 퇴근 후 피곤함을 가리는 것은 필수! 밝은 펄베이지를 언더에 살짝 발라 주세요. 그럼 눈을 깜빡일 때마다 반짝반짝, 블링블링거리는 눈매를 가진 상큼한 여자로 연출할 수 있답니다.


여기에 마스카라로 한 올 한 올 속눈썹을 올려주면 데일리 메이크업으로 안성 맞춤이죠. 하지만 불금을 즐기기에는 뭔가 약간 부족한 느낌이 드는데요. 이제부터 컬러라이너를 가지고 퇴근 후의 본격적으로 섹시 메이크업을 시작해 볼까요?



퇴근 후, 컬러 아이라이너를 꺼내서 눈 중간지점부터 눈꼬리까지 길게 라인을 그려주세요. 눈꼬리는 취향대로 그리면 되지만 미니비쥬는 눈꼬리를 살짝 올려, 고양이 눈매를 가진 섹시한 여자로 연출해보았습니다. 또 써클렌즈 착용을 통해 눈동자를 크고 선명하게 연출해 자연스러움을 더해보았어요.



또 미니비쥬는 컬러 아이라이너를 그린 후, 눈 밑에 별이랑 하트를 그려 좀 더 눈에 띌 수 있는 메이크업을 해보았어요. 여러분도 눈을 강조하고 싶다면, 화장뿐만이 아니라 눈 근처에 펜슬 라이너로 원하는 그림을 그려보세요.


#. 메이크업의 완성 입술! 포인트는 눈이니 틴트로 자연~스러운 립을 연출하세요!



이렇게 컬러라이너를 이용해 아이메이크업을 완성했다면 입술은 살짝 붉은기가 도는 핑크 틴트로 입술 중앙부터 그라데이션해서 발라주세요. 눈을 강조했기 때문에 입술은 진한 레드 컬러처럼 강렬한 색상보다는 살짝 붉은 느낌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립도 강조하게 되면 과한 메이크업으로 촌스러워지기 때문입니다!



짜잔! 매일같이 하던 데일리 메이크업에서 컬러라이너 하나만으로도 사람들의 시선을 확 끌 수 있는 여자로 변신했는데요. 불금 퇴근 후, 섹시한 여자로의 변신을 꿈꾸는 분들, 여름 휴가 때, 바다로 여행을 가는 분들은 꼭 기억하셨다가 컬러라이너로 해변의 여신이 되어보시길 바랍니다! :D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컬러라이너만으로도 이미지를 변신할 수 있는 여름 메이크업을 추천해드렸습니다. 하지만 메이크업을 하기 앞서 빛나는 피부가 기본이 된다면 메이크업이 더욱 빛을 발하겠죠? 환한 피부로 변신하고 싶으신 분들은 지난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전해드린 레스틸렌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해보세요! (자세히 보기


그럼 핫한 여름, 깨끗한 피부와 컬러라이너로 올 여름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는 여자로 변신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