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스틸렌 스킨케어부터 헐리웃 핫 스타일까지! 7월 4주차 레스틸렌 핫이슈를 전해드립니다!

레스틸렌 블로그는 매일매일 뷰티, 패션, 문화 등 여성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소식들을 전해드리고 있습니다. 또,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도 뷰티 퀴즈, 페이스 요가, 레스틸렌 추천 TV까지, 새로운 정보들을 알려드리고 있답니다.


항상 새로운 소식들로 여러분의 곁을 찾아가는 레스틸렌에서 7월 4주차에는 어떤 소식들을 페이스북에서 전해드렸는지 중요한 것만 쏙쏙 뽑아 전해드리겠습니다!:D


#. [레스틸렌 Petit Quiz] 레스틸렌에서 출시된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O제형이다.



지난 7월 3일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레스틸렌 스킨케어 제품 출시 소식을 전해드렸습니다. (레스틸렌 스킨케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레스틸렌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그대로 담은 레스틸렌 스킨케어 출시!’에서 확인해보세요!)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레스틸렌 데이크림, 레스틸렌 나이트크림, 레스틸렌 리커버크림, 레스틸렌 핸드크림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레스틸렌 필러에 들어있는 동일한 성분인 히알루론산 입자들이 피부에 직접 작용하여 수분을 머금게 합니다. 이를 통해 피부에 수분감을 증진시켜 빛나는 피부 결을 가질 수 있다는 사실!


또한 레스틸렌 스킨케어 제품들은 피부 내에서 공기와 수분의 밸런스를 정상화 시켜 줍니다. 특히,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젤 제형으로 구성되어 일반 크림 제형보다 수분 밸런스 유지에 탁월해 한층 밝은 피부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한 단계 밝은 피부를 원한다면, 레스틸렌 스킨케어를 꼭 써봐야겠죠?


그리고 레스틸렌 Petit Quiz의 답을 아신 분들은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총 20분에게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겠습니다! :D


레스틸렌 Petit Quiz 참여하러 가기 >> 클릭!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면접, 소개팅 등 사람들과 처음 만나는 자리는 참 많습니다. 그만큼 처음 만나는 사람들에게 호감을 주는 인상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호감을 주는 얼굴형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각진 얼굴은 공격적이고 차가운 이미지를 풍길 수 있습니다. 때문에 얼굴 근육을 풀어주어 얼굴을 작고 갸름하게 만들어주는 것 뿐만 아니라 편안한 인상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리는 페이스 요가로 호감을 줄 수 있는 인상을 만들어보세요!


위에 나와있는 지점들을 차례로 누르는 페이스 요가로 하루를 시작한다면, 어느새 자신도 모르게 호감 있는 인상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것, 명심해주세요~: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보러 가기>> 클릭!


#. [레스틸렌 TV] 헐리웃 스타들의 패션 비결을 알 수 있는 ‘헐리웃 핫 스타일’



날마다 어떤 패션을 입어야 할지 모르겠다면, 혹은 특별한 날에 조금 색다른 패션으로 스타일링하고 싶지만 아이디어가 떠오르지 않는다면? 세계적으로 핫한 헐리웃 스타들의 패션을 참고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는 사실!


매주 화요일 밤 9시에 비욘드 동아에서 방영하는 ‘헐리웃 핫 스타일’을 시청하시면 일상생활부터 방송까지, 스타들이 곳곳에서 어떤 패션으로 생활하는지 자세하게 들여다 볼 수 있습니다.


또, 헐리웃 스타들이 즐겨 입는 패션과 아이템들을 보다 보면 자신의 패션 센스가 한층 업그레이드 될 뿐만 아니라 어떤 패션이 유행할지 예측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매주 화요일에는 ‘헐리웃 핫 스타일’로 헐리웃 스타들의 패션을 통해 자신의 패션을 점검해보시길 바랍니다~:D


레스틸렌 TV 추천 보러 가기 >>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