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피부에 고민인 친구에게 레스틸렌 스킨케어 추천! 7월 5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여자들에게 꼭 필요한 뷰티, 건강, 문화 등의 정보를 전해드리는 레스틸렌! 늘 똑 같은 정보에 지겨워지셨다면 날마다 새로운 정보들을 소개해드리는 레스틸렌 블로그를 방문해보세요. 또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도 매일매일 새로운 이야기들을 전해드리고 있답니다!


이번 주는 레스틸렌에서 어떤 소식들을 알려드렸는지, 한 눈에 보기 쉽게 정리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이번 주 레스틸렌 소식에 주목해주세요! :D


#. 지금 이 순간! 레스틸렌 스킨케어가 더 필요한 친구는 누구?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 야외에 오래 있으면 피부가 까맣게 탈 뿐만 아니라 피부 노화가 와서 피부결이 푸석푸석해진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그렇다고 실내에 있으면 냉방기기로 인해 피부가 건조해서 탄력이 사라지는데요 ㅠ.ㅠ 피부결이 거칠고 탄력이 없으면 메이크업을 공들여서 해도 효과도 없고, 잡티나 뾰루지를 가리기도 힘들답니다.


피부결, 혹은 피부 탄력으로 고민인 친구들이 있다면 레스틸렌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보세요. 레스틸렌 스킨케어는 레스틸렌의 주 성분인 히알루론산이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히알루론산은 우리 몸에 존재하는 고분자 물질로, 자기 무게의 1000배 이상 수분 저장 능력을 가지고 있어 보습에 좋은 성분입니다. 레스틸렌 스킨케어에 함유된 히알루론산 입자들이 피부에 직접 작용해 피부에 지속적인 수분을 공급하며, 매끄러운 결을 통해 맑은 피부를 선사해줍니다.


특히, 레스틸렌 스킨케어의 히알루론산은 우리 피부에 존재하는 천연 히알루론산과 비슷한 성분이기 때문에 부작용이 적고,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사실! (레스틸렌 스킨케어에 관해 자세히 알고 싶다면? ‘레스틸렌의 히알루론산 성분을 그대로 담은 레스틸렌 스킨케어 출시!’)


올 여름, 여러분은 피부결만 매끄러워지면 더욱 미모가 발할 것 같은 친구와 피부 탄력이 부족하지만 탄력만 있으면 예뻐지는 친구 중 어떤 친구에게 레스틸렌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해주고 싶으신가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로 레스틸렌 스킨케어 제품이 꼬옥 필요한 친구를 달아주세요! 그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를 총 20분에게 드리겠습니다! : )


지금 이 순간! 레스틸렌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이벤트 기간: 7월 30일 – 8월 3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그린티 프라푸치노 (20명)


    레스틸렌 페이스북 바로 가기 >> 클릭!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한 번쯤 헐리웃스타인 안젤리나졸리의 입술을 보며 섹시하다는 생각을 해보셨을 텐데요. 섹시한입술의 대명사인 안젤리나졸리처럼 도톰한 입술을 가지고 싶으셨다면,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리는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해보세요!


위 사진에서 전해드리는 것처럼 페이스 요가를 매일 따라 하면 자연스럽게 섹시한 입술로 변신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매일매일 꾸준히 3회씩 반복해줘야 한다는 것, 기억해주세요~: )


#. [레스틸렌 토크] 1920년대를 풍미한 무용가 ‘조세핀 베이커’



한 시대를 풍미했던 무용가 조세핀 베이커! 미국에서 태어났지만 1937년 프랑스 시민권을 획득한 미국 출신의 프랑스 무용가입니다. 그녀는 1925년 파리에서 전라의 공연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끌면서 프랑스에 정착했습니다. 또한 영화에 출연하고 히트곡도 여럿 발표해 만능 엔터테이너로 유명해졌습니다.


하지만 그녀가 많은 사람들의 사랑은 받은 것은 유명한 만능 엔터테이너이기 때문만은 아니랍니다. 그녀가 남긴 말처럼 자신만의 확고한 가치관을 가지고 자신만의 철학이 있는 삶을 살았기 때문입니다.


“많은 여자들은 좋은 평판을 듣는 것에만 신경을 쓴다. 

 하지만 평판을 무시하는 여자는 행복해진다.”


조세핀 베이커는 나치가 프랑스를 점령했을 당시, 레지스탕스 운동에 적극 뛰어들어 프랑스군에게 도움을 주었습니다. 또 미국에서는 마틴 루터 킹 목사와 함께 인권운동에도 참여하고 인종차별을 반대한다는 의미에서 다 인종 아이들을 입양해 키웠습니다.


정말 멋진 무용가죠? 여러분도 조세핀 베이커처럼 여러분도 다른 사람들의 시선에 갇히기 보다는 스스로 추구하는 삶을 살아보시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