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름철, 수영복은 홀터넥 비키니와 모노키니 어떤 것이 더 좋을까요? 8월 1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트렌디한 소식부터 아름다워지는 뷰티 팁까지 다양한 정보를 소개하고 있는 레스틸렌! 이번 주 레스틸렌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어떤 소식을 전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한 주간의 레스틸렌 활동을 한 번에 볼 수 있도록 정리했습니다! :D


#. 휴가지에서 더욱 돋보이기 위해 내가 선택한 수영복은?

 


일상에서 벗어나 기쁜 마음으로 바다로 떠난 당신의 여름 휴가를 더욱 빛내줄 it 아이템은 무엇일까요? 바로 비키니일 것 같습니다. 특히 올 여름을 위해 열심히 몸매 관리한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이라면 더욱더 기다렸을 순간이죠! 


하지만 어떤 비키니를 골라야 내가 빛날 수 있을까? 또 신나게 즐길 때도 스타일리쉬함을 놓치지 않는 방법은 뭘까요? 고민하는 분들 많으시죠? 그래서 레스틸렌이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분들에게 휴가지 수영복 핫 아이템인 “홀터넥 비키니”와 “모노키니” 어떤 것이 더 적합한지를 물었습니다. 


올 여름, 여러분은 화려해서 더욱 예쁜 홀터넥 비키니와 허리 라인이 드러나는 모노키니 중 어떤 비키니를 입고 싶으신가요? 이번주 일요일 (8/10) 까지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로 두 가지 비키니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하해주시는 분 2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전달 드립니다 :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8월 6일 – 8월 10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20명)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TV를 보며 모공 하나 없이 깨끗한 여자 연예인들의 피부를 보며 ‘아, 내 피부도 저러면 얼마나좋을까’ 라고 생각하신 분들 많으시죠? 모찌피부! 도자기 피부라고 불리는 모공 없이 매끈한 피부를 원하신다면,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리는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해보세요! 


위 사진에서 전달드린 순서대로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하면 모공이 줄어 모공 없이 깨끗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중요한 사실은 아름다움은 하루 아침에 이루어지지 않는다는 것! 한번하고 끝! 이 아니라 깨끗한 피부를 위해 매일매일 3회씩 페이스 요가를 반복해서 따라 해주세요~


#. [레스틸렌 토크] 영국의 소설가 ‘캐서린 맨스필드’ 

 



캐서린 맨스필드는 영국의 유명 소설가입니다. 아래와 같은 유명한 경구를 남겼는데요. 


“결코 후회하지 말 것,,

뒤돌아보지 말 것’을

인생의 규칙으로 삼아라.


후회로는 아무것도 이룰 수 없다.

단지 정체만 있을 뿐이다.


왜 이런 말을 했을까요? 캐서린 맨스필드의 삶을 돌아보면, 그녀의 인생에 대한 생각과 가치는 무엇인지, 왜 후회하지 않고 나아가자는 경구를 남겼는지,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캐서린 맨스필드의 첫 번째 결혼은 며칠 만에 끝났습니다. 좌절과 슬픔이 가득한 이때 캐서린은남성에게 버림받은 고독한 여성을 그린 <독일의 하숙에서>를 발표하며, 특이한 감성과 섬세한 스타일의 작가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후에 옥스퍼드의 학생이었던 문예평론가 존 머레이와 25세부터 그와 동거하여, 30세에 정식으로 결혼했습니다. 머레이가 발행하는 문예잡지인 <리듬> 과 <더 블루 레뷰>지에 작품을 발표하기도 했고요. 첫 결혼은 불행했지만 30세가 되어서는 작품활동과 사랑 모두 잡은 맨스필드! 하지만 지병인 늑막염이 폐결핵으로 악화되어 남프랑스의 여러 곳에서 휴양하다가 결혼 5년차인 35세의 젊은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첫 결혼을 후회하면서 스스로를 방치했다면, 절대로 앞으로 나아가지 못했을텐데 맨스필드는 후회 없이 앞을 보며 짧은 인생을 불꽃같이 살았습니다. 정말 멋지지 않나요? 


여러분도 캐서린 맨스필드처럼, 후회하며 뒤를 돌아보기보다 앞을 보고 자신이 원하는 것을 향해 당당하게 나아가는 멋진 여성이 되시기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