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장마철 필수 아이템은 레인부츠와 젤리슈즈 중 어떤 것이 더 좋을까요? 8월 2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여러분의 아름다움을 위해 요즘 꼭 알아야 하는 뷰티 및 패션 정보부터 피부 관리 방법까지 알려드리는 레스틸렌! 이번 주 레스틸렌 블로그와 페이스북에서는 어떤 소식을 전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한 주간의 레스틸렌 활동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 장마철 필수 아이템은? 레인부츠? 젤리슈즈? 

 



비 오는 장마철에 가장 신경 쓰이는 것은 무엇보다 신발 아닐까요? 신발이 젖으면 속까지 질척해 찝찝한데다 걸음걸이도 불편해지기 십상입니다. 예전에는 장마철에도 신을 수 있는 신발이 슬리퍼, 샌들 정도였던 지라 패션보다는 편의성을 중심으로 신발을 골랐지만, 갈수록 장마철이 길어지면서 비 오는 날 신발의 선택 폭도 넓어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장마철 신발 선택이 패션 센스를 알 수 있는 척도라는 사실! 


비 오는 날의 대표적인 패션 아이템이 레인부츠와 젤리슈즈인데요. 걸어 다닐 일이 많다면 레인부츠, 걸어 다닐 일이 적다면 가벼운 젤리슈즈를 선택하고는 하지만, 레인부츠와 젤리슈즈 중 어떤 것이 더 스타일리쉬한 아이템일지 궁금하시진 않으셨나요? 


그래서 레스틸렌이 센스넘치는 레스틸렌 페이스북 팬분들에게 장마철 it 아이템인 “레인부츠”와 “젤리슈즈” 중 어떤 것이 더 스타일리쉬한 아이템 인지를 물었습니다. 


비 오는 날, 여러분은 스타일리시한 레인부츠와 실용적이면서 여성스러운 젤리슈즈 중 어떤 신발을 신고 싶은가요? 이번주 일요일 (8/17) 까지 레스틸렌 페이스북에 댓글로 레인부츠와 젤리슈즈 중 하나를 선택하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20분을 추첨해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를 전달 드립니다 :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8월 13일 – 8월 17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베스킨라빈스 싱글킹 아이스크림 (20명)


#. 레스틸렌이 제안하는 뷰티 TIP

 


여름철에는 자외선, 땀, 먼지 같은 다양한 외부 자극으로 피부가 지치기 쉽습니다. 늦 여름, 자외선으로 피부가 눈에 띄게 칙칙하고 어두워졌다면?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리는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해보세요! 


위 사진의 순서대로 페이스 요가를 떠라 하면, 얼굴 전체의 혈액 순환이 좋아져 맑은 톤의 피부를 만날 수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여기서 꼭 알아야 하는 점은? 맑은 피부 톤을 위해서는 페이스 요가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멀리해야 한다는 사실! 긍정적인 마음과 에너지를 가지고 매일매일 3회씩 페이스 요가를 반복해서 따라 해주세요~


#. [레스틸렌 토크 앨범] 




많은 여성분들에게 감동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한 레스틸렌 토크! 2013년 4월 23일부터 지금까지 매주 1건씩 64O건의 레스틸렌 토크가 여러분들을 찾아갔습니다. 


그 동안 보신 감동의 이야기들, 다시 보고 싶으셨다는 분들을 위해, 그 동안의 레스틸렌 토크를 ‘레스틸렌 토크 앨범’으로 모았습니다. 


기대되시죠? 우선 지금까지 발행된 레스틸렌 토크 중 가장 인기 있었던 3 개의 메시지를 소개합니다. :D







“전 편안한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매력적이고 아름다워지기 위해 가끔은 고통을 감수할 필요도 있지 않을까요?”


 - 톰 포드







“아름다운 자세를 갖고 싶으면 너 자신이 결코 혼자 걷고 있지 않음을 명심해라”

 

- 오드리 햅번









“내가 여자라는 건 정말 환상적이에요. 마스카라 없는 인생이 어디 인생인가요?” 


- 도나텔라 베르사체






레스틸렌 토크의 인기 명언들을 가슴에 새기시고 여러분들도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며 살아가는 당당한 여성이 되시길 바래요! :D 앞으로도 여러분들의 마음을 울릴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명언들로 매주 목요일 찾아가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