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주장미메이크업] 미니비쥬가 소개하는 내추럴 메이크업 팁을 소개합니다!


올해 가을 역시 한 듯 안 한 듯 드라마<연애 말고 결혼> 속 주장미메이크업 같이 자연스러운 내추럴 메이크업이 인기라고 합니다. 일명 청순 메이크업! 특히 이번 가을에는 내추럴을 넘어 화장기가 없다고도 생각될 정도로 자연스러운 ‘리얼 메이크업’이 트렌드라고 하는데요. 화려한 단풍의 계절인 가을에 화장기 없는 투명한 얼굴이 돋보인다면 그것처럼 매력적인 것이 없겠죠? 하지만 안 한 듯한 메이크업이 더 어렵다는 사실! 


그래서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올 가을, 누구보다도 세련된 여성으로 변신하실 수 있도록 내추럴메이크업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D


 



 # 가을 메이크업을 위한 준비! 


한 듯 안 한듯한 주장미메이크업을 위해 자연스러운 피부를 연출하기 위해 톤을 잡아주는 보정제품을 골랐고, 아이 메이크업이나 립메이크업을 위한 색조제품은 누드톤 계열을 골라보았어요. 


이 제품으로 오늘 물광 메이크업 빛에 반사된 듯 반짝이는 스킨룩 ! 미네랄로 완성된 메이크업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오늘 알려드릴 주장미메이크업의 핵심은 모태 피부 미녀처럼, 또는 화장을 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 정도로 피부 표현을 강조해 줘야 합니다. 그런 만큼 기존과 같이 두껍게 그린 아이라인, 진하게 강조한 분홍빛. 살구빛 치크는 이번 가을만큼은 넣어두시길 바랄게요! 



먼저 촉촉한 윤광 피부 표현을 위해 플루이드 쉬어를 먼저 얼굴에 발라주세요. 플루이드 쉬어는 자세히 보면 살짝살짝 펄감이 보이는 제품인데요. 바르고 나서 보면 잘 티가 나지는 않지만 전체적으로 피부가 화사해지고 윤광이 돌게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내추럴 메이크업의 시작은 거무튀튀하고 누리끼리한 피부톤을 정리하는 것이라는 사실! 윤광 피부가 완성됐다면 베이스까지 바른 피부에 파운데이션을 소량 피부에 펴 발라 주세요. 특히 피부톤이 가장 불균형한 부위인 눈 밑, 입가, 콧방울을 중심으로 피부톤을 균일하게 맞춰주세요. 커버를 원하는 부위만 한번 더 덧발라주세요. 그러고 나면 얇게 보이지만 베이스와 파운데이션으로 지속력 좋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된다는 사실!



주장미메이크업처럼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이라는 점 기억하고 계시죠? 아이섀도우 메이크업은 색상을 입힌다기보다는 음영감을 준다는 느낌으로 살짝 덧씌워주세요. 

 


약간은 블링블링한 느낌을 주고 싶다면 약간 펄이 있어 빛에 반사되는 광택이 있는 샴페인 핑크 컬러를 얇게 발라주세요. 그 다음 밝은 코퍼 컬러인 골드 브라운 컬러를 눈 앞머리에 아래에서 위로 브러쉬로 블렌딩하면 광택이 흐르는 듯 표현된답니다! 촉촉한 눈매로 표현 끝! 

   


뒤쪽에도 같은 방법으로 블렌딩해주시구요. 눈 아래쪽에는 2가지 컬러를 섞어서 블렌딩 해주세요. 위에 소개 드린 2개 컬러가 데일리로 표현하기 예쁜 컬러라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이제는 눈매를 또렷하게 리퀴드 라이너로 라인을 얇게 점막을 따라서 그려주고 마스카라로 위아래 발라주면 촉촉하고 또렷한 아이메이크업이 완성됩니다! 

 


입술 또한 누드컬러로 정리해주세요. 피부톤이 밝다면 핑크베이스, 어두운 피부는 오렌지 베이스의 누드컬러가 어울린답니다. 약간의 생기를 주고 싶다면 립글로스를 발라주는 것도 방법! 


하지만 세련된 누드컬러, 내가 바르면 왠지 토인 같아서 고민하신 분들 많으시죠? 그런 이유는 피부톤보다 립스틱 색상을 밝게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또 원래 입술 라인보다 넓게 립스틱을 칠하는 습관도 립이 지저분해 보이게 한답니다. 그러니 토인 메이크업을 피하고 싶다면 피부톤보다 한톤 어두운 누드 컬러를 선택해서 깨끗하게 발라줘야 한다는 사실! 꼭 기억하세요!


 


미니비쥬는 입술에 조금 더 생기를 주고 싶어서 예쁜 코랄빛이 돌면서 자연스러운 누드톤으로 립스틱과 립글로스로 마무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빛에 반사되어 촉촉하게 흐르는듯하게 보여서 넘 예쁘죠? 



자 그럼 자연스러운 가을 메이크업 완성! 좀 더 메이크업의 지속력을 높이고 싶다면 마지막에 메이크업 픽서를 뿌려 지속력을 높여주세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마치 원래 내 피부인 것처럼 자연스럽게 보일 수 있는 주장미메이크업 같은 내추럴 메이크업 비결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어떠셨나요? 레스틸렌과 함께라면 가을철 청순 미녀로 거듭날 수 있겠죠? 그럼, 오늘 알려드린 팁과 여러분들 모두 가을 청순 미녀로 거듭나시기를 바랍니다 :)


미니비쥬 블로그 바로 가기>> http://blog.naver.com/angelwhite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