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길었던 연휴후유증 극복을 위해 여러분들이 선택한 방법은? 9월 2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매일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도움이 될만한 뷰티 및 일상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이번 한 주간의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함께 자세히 살펴볼까요?


#. 길었던 연휴가 끝나고 찾아온 연휴 후유증! 극복 방법은 무엇?

 


온 가족이 모두 모여 즐거웠던 추석 연휴도 잠시, 끝나지 않을 것만 같던 길고 긴 연휴가 끝나버린 지금, 모두 일상으로 잘 복귀 하셨나요?


혹시 연휴가 길었던 만큼 연휴 뒤 생기는 후유증과 부작용이 만만치 않은 것도 사실입니다. 실제로 긴 연휴가 끝나면 많은 분들이 심적으로, 신체적으로 연휴 휴우증을 겪는다고 합니다. 심적으로는 일상 복귀를 생각하며 몸과 마음이 무거워져, 의욕 및 능률 저하를, 신체적으로는 연휴기간 동안의 가사노동 또는 밤과 낮이 바뀐 생체리듬이 달라져 피로감과 스트레스를 겪는다고 합니다. 


어떻게 연휴 후유증을 극복을 할 수 있을까요? 일단 천천히 흐트러진 생활 리듬을 바로 잡는 것도 중요하지만, 일상에 복귀하기 전 마음을 가다듬는 것 또한 놓칠 수 없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레스틸렌이 준비한 이번 9월 2주차 위클리 이벤트 주제는 바로 연휴 후유증 극복 방법입니다. 


여러분들은 음악과 함께 힐링 또는 연휴 마지막 날 쇼핑 중 어떤 것이 연휴 후유증 극복에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번 주 일요일 (9/14) 까지 레스틸렌 페이스북 댓글로 추석연휴 후유증 극복방법으로 신나게 음악을 들으며 스트레스 풀기!와 사고 싶었던 물건을 휴가 마지막 날 사기! 중 어떤 것이 여러분에게 더 좋은 스트레스 해소 방법인지 댓글로 의견을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20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를 드립니다 :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9월 10일 – 9월 1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화이트 초콜릿 모카 (20명)



#. 노화방지뿐 아니라 노화촉진 음식도 따로 있다?


모든 여성들이 원하는 ‘동안미인’! 언제나 아름다웠던 그 모습 그대로를 유지하기 위해 많은 여성분들이 자기 관리를 통해 노화를 방지하고 있는데요. 동안 미인이 되기 위해서는 일단 꼭 챙겨야 하는 것이 바로 ‘건강한 생활습관’입니다. 


건강한 생활습관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부분은 바로 ‘몸에 좋은 음식 섭취하는 것!” 혹시 평상시에 자주 챙겨먹던 음식이 노화를 부르는 음식이라면?” 생각만 해도 무섭지 않으신가요? 



그래서 자연스러우면서도 아름다운 여성이 되길 원하는 레스틸렌 팬분들을 위해 레스틸렌이 노화를 촉진하는 음식들을 소개했습니다! 평상시 여성분들이 스트레스 받을 때 자주 찾아 먹는 디저트에 가득한 설탕부터 특유의 쫄깃한 식감을 자랑하는 햄, 소시지 그리고 화이트 와인까지! 노화를 부추기는 음식은 우리가 즐겨 먹는 음식 곳곳에 있다는 사실!  


정제된 설탕은 비타민, 미네랄 등이 전혀 없어 우리 몸 속의 뼈에서 칼슘 유출을 촉진해, 충치나 골다공증을 유발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햄, 소시지와 같은 가공육의 경우, 인체 내 칼슘 흡수를 방해하고 뼈나 치아 속 칼슘을 체외로 배출시켜 건강에 좋지 않다고 합니다.  


늘 젊고 여성이 되려면 피부 관리와 동시에 건강한 음식을 섭취해야 한다는 사실, 잘 아셨나요?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소개한 노화촉진음식들이 무엇인지 더 자세히 살펴보시려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레스틸렌 관련글 보러 가기

[동안비결] 동안미인이 되기 위해 피해야 하는 노화촉진음식을 소개합니다!(링크)


#. [레스틸렌 토크] 국내에 레드카펫 룩을 전파한 여배우, 김혜수!

 


김혜수는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중 하나로 건강함, 털털함, 귀여움 그리고 섹시한 여성의 모습까지 다양한 모습으로 오랜 시간 동안 대중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입니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자기와의 싸움이요?

자기와 왜 싸워요?


세상에 싸울 일이 얼마나 많은데.”


‘김혜수’라는 이름을 떠올리면 ‘당당하고 섹시한 멋진 여성’을 떠올리게 되는데요. 그 이유는 인기에 만족해서 매번 같은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작품에서 매번 다양한 모습의 연기를 선보이기 때문입니다. 특히 캐릭터를 고를 때, 맡을 역할이 능동적인 여성인가 아닌가를 무척이나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그녀! 그래서 다양한 캐릭터를 섭렵하면서도 그녀만의 당당함과 개성을 녹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영화 <타짜> 속 섹시한 정마담 역할은 일반적인 대중이 영화배우 ‘김혜수’를 떠올리면 생각하는 이미지를 가장 잘 보여주는 캐릭터가 아니었을까요?


패션 스타일에서도 마찬가지죠! 트렌드를 잃지 않으면서 자신의 매력을 멋지게 드러내는 그녀! 특히 레드카펫룩이 대중화되지 않았던 시절, 시상식마다 과감한 드레스룩으로 당당한 애티튜드를 선보이며 레드카펫룩을 선도했던 것이 바로 김혜수! 라는 사실은 잘 아시죠? 언제나 자신 있고 멋진 그녀이기에 그녀가 남긴 말도 저렇게 강한 메시지를 줄 수 있는 것이겠지요? 


외부의 시선에 매몰되어 자신을 질책하기 보다는, 항상 자신을 믿고 의지하며 가는 당당함을 가진 배우 김혜수! 여러분도 김혜수처럼 본인의 당당함을 잃지 않으면서 새로운 것을 향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멋진 여성이 되시기 바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