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당신이 생각하는 완벽한 미인의 조건은? 10월 5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완벽한 아름다움의 기준은?! 당신이 생각하는 미인의 조건은 눈, 코 입, 얼굴라인 중 어디?

 


시대별로 미인의 기준이 각기 달랐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18C 말의 낭만주의자들은 폐결핵 환자 같은 생기 없는 아름다움을 찬양했는가 하면, 19C에는 코르셋을 이용한 기하학적인 여성의 몸매를 아름답다고 여겼다고 합니다. 그리고 오늘날! 아름다움에 대한 가치의 폭이 넓어지면서 여자들이 열광하는 미인상이 이전과 다르게 다양해졌는데요. 


그래서 이번 주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완벽한 미인의 조건에 관해 물었습니다. 김태희의 큰 눈? 한가인의 오뚝한 코? 김연아의 시원한 입매? 눈, 코, 입, 얼굴라인 중 여러분이 생각하는 미인의 조건은 어느 곳인지 알려주세요!


이번 주 일요일 (11/02) 까지 여러분이 생각하는 미인의 조건을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10월 29일 – 11월 02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5명)


#. 나이 들어 보이는 콧등 주름을 없애주는 페이스 요가!


한 해가 지날수록 걱정이 드는 것 하나! 바로 주름입니다. 파릇파릇했던 20대 초반 때와 달리 어느새 얼굴 곳곳에 주름이 자리 잡고 있는데요. 


얼굴에 생길 수 있는 다양한 주름 중 콧등 주름은 웃을 때 매력 포인트가 될 수도 있지만, 대부분이 미관상 좋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콧등주름이 있다고 해서 걱정하지 마세요! 간단한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로 주름을 예방&개선할 수 있습니다. 웃을 때 마다 신경 쓰이던 콧등주름을 해결하고 싶다면 아래 사진 순서대로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해 보세요! :D

 


이 페이스 요가는 혈액순환을 도와 피부탄력을 되찾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매일매일 3회씩 페이스 요가를 반복하셔서 탄력 있는 얼굴을 가지시길 바라요~:D


#. 팔색조의 매력을 지닌 할리우드 여배우 할리 베리


할리 베리는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았던 할리우드 대표 섹시 여배우 중 한 명입니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제게 가장 이상적인 여성은


모든 것을 시도하는

용기를 지닌 여성이에요.”


아프리카 계 미국인인 할리 베리는 열일곱 살 때 1985년 오하이오 주 대표로 참가한 ‘미스 틴 올 아메리카’ 미인대회에서 수상하면서 대중의 관심을 받기 시작했는데요. 그리고 그 다음 해인 1986년 미스 USA 대회에서 2위로 입상하면서 미국 전역에서 할리 베리만의 아름다움을 인정받았습니다.


할리 베리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은 바로 ‘탄탄한 몸매’와  ‘짧은 머리’입니다. 말랐지만 꾸준한 운동으로 가꿔온 그녀의 몸매는 쉰 살이 넘은 지금도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몸매일 정도로 훌륭합니다. 더불어 그녀의 대표적인 헤어스타일인 ‘짧은 머리!’ 긴 머리 스타일을 고수하던 여배우들이 대부분이던 시절에 할리 베리가 처음으로 머리를 짧게 자르고 등장한 것은 굉장히 파격적인 일이었는데요. 그녀는 그렇게 자신만의 이미지를 구축해나가는 멋진 할리우드 여배우로 점차 성장하였습니다.


할리 베리가 오랜 시간 동안 팬들에게 사랑 받는 이유는 그녀의 대표 스타일 외에도 한정된 이미지만을 고집하지 않고 다양한 역할을 충실히 소화했기 때문인데요. 데뷔작인 ‘정글피버(1991)’에서 마약중독 여성의 모습 연기한 할리 베리는 2001년 ‘몬스터 볼’에서 남편의 사형을 집행한 집행관과 사랑을 나누는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흑인 여배우 최초로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후에 그녀는 대표 섹시 아이콘 중 하나인 캣우먼까지 섭렵하며 섹시 여전사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여배우가 되기도 했죠.


하나에 안주하지 않고 많은 것을 시도하고 도전하는 할리 베리의 용기가 그녀를 더욱 빛나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도 할리 베리의 용기를 따라 원하는 일에 도전해보세요!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