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가을여자를 완성하는트렌디한 스커트는 미디움 가죽 스커트 vs 롱 레이스?11월 1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2014 F/W 시즌에 여러분이 선호하는 스커트 길이는 무엇인지 레스틸렌에게 알려주세요!

 


스커트 길이에 변화를 주는 것만으로도 가을 여자가 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스커트의 길이감에 따라 분위기가 확 다라지기 떄문이죠. 특히 이번 2014 F/W 시즌에선 그 동안 유행했던 미니스커트보다는 미디움 기장과 롱 기장의 스커트가 트렌드인지라, 보다 로맨틱하고 무드 있는 분위기를 연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같은 미디움 길이 스커트지만, 여러분은 가을 여자를 완성시키는 트렌디한 스커트로 어떤 것을 선호하시나요? 그래서 이번 주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는 올 가을 여러분이 선호하는 스커트의 길이는 무엇인지 물어봤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11/09)까지 여러분이 선호하는 스커트 기장을 레스틸렌 페이스북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하고 레스틸렌 페이스북포스팅을 을 공유해주시는 분 15분을 추첨해 커피빈 헤이즐넛라떼를 드립니다. : )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11월 05일 – 11월 0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커피빈 헤이즐넛라떼(15명)


#. 다양한 표정변화 때문에 쉽게 생기는 입가 주름! 입가 주름 없애는 페이스 요가!


환절기로 넘어가면서 건조한 피부 때문에 고민 많으시죠? 안그래도 건조한 피부가 가을철에는 온종일 틀어놓는 실내 온풍기 덕에 피부건조와 주름이 더 심해지는 느낌이 들죠. 특히 웃을때마다 생기는 메마른 입가의 주름, 정말 신경 쓰이지 않으셨가요?


우리 얼굴 중 가장 쉽게 생기는 주름이 바로 ‘입가 주름’이라고 합니다. 얼굴 근육 중 가장 많이 움직일 뿐 아니라 다른 곳에 비해 입 주변의 피부가 얇아 작은 자극에도 쉽게 주름이 진다고 해요.  


그러나 쉽게 주름지는 입가 주름에 걱정하지 마세요! 간단한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로 주름을 예방하고 개선할 수 있습니다. 입가 주름을 펴주는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해 보세요! 



이 페이스 요가는 입가 주변의 혈액순환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어 건조한 입 주변에 생기를 되찾아 줍니다. 여러분들도 매일매일 3회씩 페이스 요가를 반복하셔서 탱탱한 피부 가지시길 바라요! :D


#. 육감적인 섹스심벌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이 된 안젤리나 졸리

 


안젤리나 졸리는 헐리우드에서 소문난 박애주의자 여배우입니다. 그런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내가 나 자신을 바보로

만들든지 말든지

남들이 무슨 상관인가요?


나는 다른 사람들이

나에 대해 어떤 생각을 갖든지

두렵지 않습니다.”


이전에는 안젤리나 졸리하면 대부분 육감적인 섹시함을 떠올렸다면, 지금은 모성애가 풍부하고 국제이슈에 열심인 멋진 여성을 떠올리지 않을까요?


경제 전문지 포브스에 따르면 2013년 할리우드 여배우 중 가장 많은 수입을 올린 이가 바로 안젤리나 졸리라고 합니다. 하지만. 그런 그녀는 자신의 수입에서 전체 3분의 1을 기부하는 데 사용했다고 합니다.. 지금까지 그녀가 각종 사회단체에 기부한 액수만 수천억 원에 달한다고 하죠. 


그녀가 주저하지 않고 남을 위해 베푸는 삶을 살 수 있는 이유는 자기 자신에 대한 확실한 믿음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 아닐까요? 앞서 그녀가 남긴 멋진 경구처럼 그녀는 남들의 시선보다는 자신만의 확고한 신념을 믿고 그에 맞게 행동하기 때문에 이와 같은 선행과 기부도 멋지게 할 수 있는 것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여러분도 자기 자신을 믿는 그 확고한 신념을 바탕으로 인생을 살아가시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