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레스틸렌의 12월뮤지컬 추천] 지킬앤하이드, 마리앙투아네트 그리고 그날들까지! 연말 뮤지컬 A to Z


2014년 남은 한 해를 어떻게 하면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지 고민이셨죠? 아직 고민하고 있다면, 사랑하는 사람들과 연말 뮤지컬 공연을 관람해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특별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12월뮤지컬추천 Best 3을 소개해드릴게요. 


레스틸렌이 추천하는12월 뮤지컬 첫 번째. <지킬 앤 하이드>


▲이미지 출처: 오디 뮤지컬 컴퍼니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11월 21부터 2015년 4월 5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에서 장기간 공연됩니다. <지킬 앤 하이드>는 매 시즌 새로운 흥행 신기록을 수립하는 뮤지컬인데요. 한국에서 공연 10주년을 맞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명성만큼이나 뛰어난 주인공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고 있는데요. 이번 공연에서는 지킬박사역으로 뮤지컬계의 살아있는 신화 조승우와 뮤지컬 마니아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류정한과 박은태가 함께 더블캐스팅 되어 더욱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렇게 인기가 높은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어떤 내용일까요? 궁금해하실 분들을 위해 레스틸렌 블로그가 간략 줄거리 소개를 해드리겠습니다!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는 인간의 정신을 분리하여 정신병 환자를 치료하는 연구를 하는 하이드 박사가 스스로를 실험 대상으로 삼으면서 온화한 지킬박사가 점점 폭력적인 하이드를 오가는 과정을 담고 있습니다. 간략하게는 다중인격과 같은 상태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킬박사의 변화를 설명하며, 그 과정에서 보여주는 인간의 선, 악 대립에 대한 철학적 사고가 바로 공연의 재미를 더해주는 관람 포인트랍니다! 단, 공연에 폭력적이고 선정적인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뮤지컬 <지킬 앤 하이드 (Jekyll & Hyde)>

기간 2014/11/21 ~ 2015/04/05

장소 블루스퀘어 삼성전자홀

시간 화,목,금 – 8시 / 수 – 3시, 8시/ 토 – 3시, 7시 30분/ 일요일&공휴일 – 2시, 6시 30분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www.odmusical.com)

가격  VIP 14만 원/ R석 11만 원/ S석 8만 원/ A석 6만 원

문의 02-1566-1369


레스틸렌이 추천하는12월 뮤지컬 두 번째. <마리앙투아네트>



▲이미지 출처: 인터파크 


웅장하고 화려한 뮤지컬 무대와 배경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관람을 추천합니다. <마리앙투아네트>는 18세기 베르사이유 궁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화려한 비극으로, 태어날 때부터 부족함 없이 자라온 마리앙투아네트와 평생을 가난에 시달리며 혁명을 꿈꾼 마그리드라는 두 여자의 엇갈린 두 운명을 그리고 있는 작품입니다.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 공연을 강력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는 격변의 프랑스 역사를 다루기도 하지만 마리앙투아네트 역으로 실력파 뮤지컬 배우인 옥주현과 김소현이 더블캐스팅됐기 때문입니다. 뮤지컬에 대해 잘 모르시는 분들이라도 옥주현과 김소현씨는 잘 아시죠? 


특히 지난 11월 1일부터 공연된 <마리앙투아네트>는 이미 공연을 보고 온 관객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 그 작품성을 인정받고 있다고 합니다. 본 뮤지컬은 2015년 2월 1일까지 공연될 예정이라고 하니 평소에 뮤지컬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이번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세요!


뮤지컬 <마리앙투아네트(Marieantoinette)>

기간 2014/11/01 ~ 2015/02/01

장소 샤롯데씨어터

시간 화,목,금 – 8시 / 수 – 3시, 8시/ 토 ,일, 공휴일 – 2시, 7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http://musicalmarieantoinette.com/)

가격  VIP 14만 원/ R석 11만 원/ S석 8만 원/ A석 5만 원

문의 02-6391-6333


레스틸렌이 추천하는12월 뮤지컬 세 번째. <그날들>


▲이미지 출처: 인터파크 


한국 정서가 녹아있는 웰메이드 국내 뮤지컬을 보고 싶은 분들이라면 뮤지컬 <그날들>을 관람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대학로 뮤지컬 센터 대극장에서 진행되는 뮤지컬 <그날들>은 한국 창작 뮤지컬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주는 작품입니다. 


<그날들>은 故 김광석의 노래로 만들어진 창작 뮤지컬이라,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도 안성맞춤인 공연입니다. 국민 남편 유준상이 주인공 ‘정학’역을 맡았으며. 이외에도 가수 오종혁, 규현 등이 출연해 눈과 귀가 모두 즐거운 공연입니다. 


뮤지컬 <그날들>은 10년 전에 사라진 ‘그녀’와 친구 ‘무영’을 찾기 위해 한중수교 20주년 행사에서 함께 사라진 대통령의 딸 ‘하나’와 ‘대식’을 찾아가는 정학의 이야기가 공연의 주된 골자입니다. 극은 1992년 한중 수교를 앞두고 벌어진 청와대 경호실에서 벌어진 사건과 2012년에 한중수교 20주년 행사에서 벌어진 미스테리한 사건의 연결고리를 풀어나가는 형식이라 더 흥미 진진하답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멋진 비쥬얼의 국내 뮤지컬을 보시고 싶다면 뮤지컬 <그날들>을 절대로 놓치지 마세요!


뮤지컬 <그날들>

기간 2014/10/21 ~ 2015/01/18

장소 대학로 뮤지컬센터 대극장

시간 화,목,금 – 8시 / 수 – 3시 / 토 – 3시, 7시 / 일 – 2시, 6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 (http://musicalthedays.co.kr)

가격  VIP 11만 원/ R석 8만 8천 원/ S석 6만 6천 원

문의 1544-1555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다가오는 연말에 보기 좋은 12월뮤지컬 3개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드렸는데요. 여러분은 오늘 소개해드린 뮤지컬 3개 중 어떤 뮤지컬이 제일 마음에 드시나요? 레스틸렌에서 알려드린 정보 참고하셔서 아름다운 선율과 감동이 함께하는 뮤지컬과 함께 2014년 연말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