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2014 겨울 네일아트] 크리스마스네일 컬러, 겨울네일컬러를 매니큐어까지 소개합니다


이제 한 달도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 다가오는 연말과 스페셜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손끝에도 멋진 옷을 입히려고 계획하신 분들이라면 모두 주목!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는 2014 겨울 네일아트부터 다가올 크리스마스를 위한 특별한 네일까지 자세히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홀리데이 네일아트로 어떤 것을 할지 고민중이었다면 지금부터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리는 내용에 주목해주세요 :D


2014 겨울 네일아트 트렌드 색깔 & 유행스타일은 무엇일까?


홀리데이 네일은 단색 계열의 밋밋함 보다는 반짝이고 화려하게 코디하는 것이 중요 포인트! 하지만 ‘과하지 않게’ 은근하고 세련된 화려함을 강조해야 촌스러워 보이지 않답니다. 그래서, 글리터 또한 네일 전체에 바르기 보다는 부분적으로 베이스 컬러와 글리터도 유사한 계열의 색상으로 장식하면 좋다는 사실! 예를 들어 레드 베이스 위에는 레드 글리터, 혹은 버건디 글리터를, 실버 베이스에는 블랙 글리터를 올리듯이 말이죠. 더불어 요즘은 글리터를 큐티클 라인에 발라주는 네일도 유행하는 디자인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아래 참고)


▲이미지 출처: China glaze


모노톤의 색상 중 눈을 연상시키는 화이트 또한 2014 겨울 네일아트에서도 결코 빼놓을 수 없는 색상입니다. 하지만 화이트 매니큐어는 단색으로 사용하면 추워보이기도 하고 자칫 촌스러워 보일 수 있기 때문에 포인트 컬러와 믹스매치해 사용하거나, 눈송이 모양으로 꾸며주는 것이 훨신 더 세련되 보인답니다. 


만약 화려한 네일이 부담스럽고, 여성스러운 네일을 선호하는 분들이라면, 손톱 끝만 살짝 칠한 프렌치네일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색상을 선택해도 과하기 않게 연출할 수 있어요 :)


셀프로 2014 겨울 네일아트 할 수 없을까?!


네일 샵에 들러 네일을 받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파츠, 스티커 등을 활용한 네일을 선택하게 되면 가격이 만만치 않은데요. 그렇다고 다가오는 연말! 손톱을 썰렁하게 내비둘 수는 없다면? 직접하는 셀프 네일아트를 추천합니다! 지금부터 레스틸렌 블로그가 올겨울 유행하는 2014 네일아트 컬러로 간단하게 셀프 네일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그레이 + 화이트 + 블랙

모노톤의 대명사인 회색과 흰색 그리고 검정을 함께 매치해보세요. 서로 번갈아가며 각기 다른 손톱위에 하나 씩 칠해도 좋고, 두 가지 색상을 베이스로 선택해 바른 후 나중에 남은 한 색상을 이쑤시개 등을 이용해 포인트 무늬를 그려 넣어도 깔끔한 네일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블랙 글리터 + 골드 글리터

글리터의 크기를 각기 다르게 선택해서 매치하는 것도 센스 있는 네일 방법 중 하나입니다. 고혹적인 손톱을 만들고 싶다면 잔 펄이 들어간 검정 색상의 네일을 베이스로 깐 후 그 위에 굵은 펄의 골드 글리터를 한번 덧대어 칠해보세요. 마치 밤하늘 위로 별이 뜬 것처럼 아름다운 네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버건디 + 실버 글리터

만약 섹시한 손톱을 연출하고 싶다면 이때 버건디 색상에 잔 펄이 들어간 실버 글리터를 함께 사용해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버건디를 베이스로 펴발라 준 뒤, 실버 글리터를 사선 방향으로 그어 기하학적으로 무늬를 주면 겨울에 딱 어울리는 네일 완성!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대비 네일 준비는 어떻게?!


12월의 가장 특별한 날 크리스마스! 일년 중 가장 설레는 날인만큼 손톱마저도 완벽하게 가꾸고 싶은 것이 여자의 마음인데요.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네일 어떤 디자인의 네일들이 좋을까요? 


가장 손쉽게 손톱 위에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싶다면 빨강과 녹색을 활용한 네일 디자인을 선택해 보세요. 빨강과 녹색을 번갈아가며 단색으로 깔끔하게 칠하는 것도 좋지만 특별한 날이니 만큼 글리터 제품과 다양한 아트 디자인을 활용해 화려하게 손톱을 꾸며보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단, 여러가지 색상을 혼합해 사용할 때는 베이스 컬러 하나를 선택한 후 나머지 색상을 포인트 컬러로 활용하는 것이 손톱 전체에 통일감을 주어 더 예쁘게 보인답니다. 베이스 컬러가 여러가지라면 발랄해 보일 수 있겠지만 산만해보이겠죠? 위 사진처럼 빨간색을 베이스 컬러로 두고 글리터 색상, 크리스마스 트리로 포인트를 준 네일아트도 참 예쁘죠? :D


여름과는 달리 많은 분들이 겨울에는 얌전한 컬러인 모노톤을 주로 하는데요. 하지만 ‘크리스마스’를 위한 네일이라면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캐릭터인 루돌프, 산타, 트리 등 다양한 네일 파츠를 붙여 파티 분위기를 내보는 것도 방법입니다. 레스틸렌은 산타, 루돌프 모양의 네일 파츠로 장식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레스틸렌과 함께 알아본 2014 겨울 네일아트의 모든 것! 유용한 정보 많이 얻으셨나요? 아름다운 손톱 스타일링도 중요하지만 셀프 네일시 꼭 손톱 영양제를 충분히 발라 손톱이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하고 네일을 지울 때는 억지로 매니큐어를 긇어내거나 띄어내기 보다는 아세톤으로 꼼꼼히 손톱을 지워줘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 아름다운 네일의 가장 기본적인 사항은 건강한 손톱이라는 사실 모두 알고 계시죠? 레스틸렌 블로그가 전해드린 2014 겨울 네일아트 정보를 참고하시어 올겨울에 어울리는 네일을 스타일링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