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여러분만의 크리스마스룩 핫 아이템은?! 레드 드레스 VS 블랙 미니 드레스, 12월 4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여성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크리스마스룩 레드 드레스 vs 블랙 드레스! 여러분이 입고 싶은 크리스마스 드레스는?!

 


손꼽아 기다려 온 크리스마스가 벌써 하루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특별한 날을 맞이해 여러분은 어떤 크리스마스룩을 연출할 계획인가요? 파티룩의 정석 럭셔리룩?! 아니면 그 동안 숨겨온 섹시미를 발산할 섹시룩?! 아니면 아직까지 어떤 의상이 좋을지 결정하지 못하셨나요? 그래서 금주 레스틸렌 페이스북은 여러분이 입고 싶은 크리스마스 드레스에 대해 물었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레드 드레스와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블랙 미니 드레스 중 여러분의 취향은 무엇인가요? 이번 주 일요일 (12/28)까지 원하는 드레스를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분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잔을 드립니다.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이벤트 기간: 12월 24일 – 12월 2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 피곤함에 지친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페이스 요가!


깜빡깜빡. 겨울이면 유독 건조하고 뻑뻑한 눈. 혹시 눈의 피로가 시력저하의 원인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하루 동안 쌓인 눈의 피로를 충분히 풀어주지 못하면, 눈 주변의 혈액이 탁해져 시력을 저하시킨다고 합니다. 그래서 평소 눈의 피로를 자주 느낀다면 시력검사에서 정상 수치가 나왔다고 하더라도 컴퓨터와 핸드폰 화면을 멀리하며 눈의 피로를 풀어줘야 한답니다. 

하지만 업무로 컴퓨터와 스마트폰을 멀리하기 도통 어렵다면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리는 페이스 요가로 눈의 피로를 풀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단 3분만 투자하면 짧은 단잠을 자고 일어난 듯 피로가 싹- 풀리실 겁니다. 또 시력이 떨어지지 않게 유지할 수 있다는 것은 덤이라는 사실! 

 


위의 이미지를 따라 눈썹과 안구 사이의 뼈를 지긋이 지압해 보세요. 그 다음 눈 앞머리를 자극하면 끝! 이 페이스 요가는 시신경이 있는 눈꼬리 부분을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좋게해 눈의 피로를 효과적으로 풀어준답니다. 그럼 레스틸렌 블로그가 추천하는 3분 페이스 요가로 뻑뻑한 눈가 피로를 풀어보세요! :D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에서는 크리스마스 파티룩과 함께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페이스요가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이번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나게 도와주는 원피스와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더불어 즐겁게 보내고 난 파티 다음날, 눈의 피로는 레스틸렌이 알려드린 페이스 요가로 풀어주시면 더욱 좋겠죠?? :D 


레스틸렌 블로그는 다음 주에 더더욱 알찬 뷰티 및 패션 정보를 알려드릴테니 많은 기대 부탁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