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민감한 내 피부를 위한 보습공식,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레스틸렌 가족 여러분, 안녕하세요.^^ 

얼마전 저는 지인으로부터 아주 특별한 선물을 받았는데요, 그것은 바로 국민 보습크림인 쎄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이었습니다. ^^ 쎄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은 손과 발, 팔꿈치 및 무릎 등 보습이 필요한 모든 곳에 뛰어나게 작용하는 자극적이지 않은 수분크림인데요, 여기서 잠깐! 쎄타필이 레스틸렌을 개발, 제조한 갈더마의 제품이라는 것을 혹시 아시나요?^^ 갈더마(Galderma)는 피부질환 치료제를 개발, 제조 및 판매하는 연구 중심의 제약회사 인데요, 여드름 치료제, 주사 치료제, 아토피성 치료제 등 피부과 전문의와 환자, 일반 소비자들을 만족시키는 뛰어난 품질의 제품을 직접 개발하고 판매하는 전문적인 제약회사 입니다. 

 

안전하고 효과적인 레스틸렌으로도 이미 믿음과 신뢰가 가는 갈더마에서 쎄타필도 만든다고 하니 더더욱 믿음직스럽고 신뢰가 가는데요,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세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을 좀 더 자세히 들여다 볼까요?

먼저 용기의 모양입니다. 저는 85g이 들어있는 튜브형태를 선물로 받았는데요, 용량은 85g, 453g, 566g등 세가지로 판매되고 있고, 각각 튜브형, 펌프형, 원통형 케이스 등으로 사용하기 간편하고 편리하게 되어있습니다. 

손등에 발라보았습니다. 묽지 않은 농축된 영양감이 느껴지는 하얀 무향의 크림인데요.

 


손가락으로 문질렀더니 발림성이 좋고 촉촉한 느낌과 시원한 수분감이 느껴졌습니다. 



바르지 않은 오른손과 비교했더니 좀 더 윤기가 나는 것 같은데요^^ 수분을 촉촉하게 머금어 주는 듯한 느낌에 한결 피부가 편안한 것 같았습니다. 



세타필은 특히, 많은 어머니들이 아기들에게 발라주는 제품인 만큼 순하고 자극적이지 않겠죠?

이렇듯, 가격부담없이 온가족이 모두 같이 사용할 수 있는 쎄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 

날씨가 서늘해지면서 점점 더 건조해지는 요즘같은 때일수록 우리 모두에게 필요한 완소 크림 쎄타필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으로 예민한 피부를 건강하게 가꾸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