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2015년 여러분의 꼭 이루고 싶은 소망은? 12월 5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2014년 마지막 날,레스틸렌 독자 여러분의 새해 이루고 싶은 소망은 무엇인가요?

 

 

어느새 2014년 마지막 날이 다가왔습니다. 지난 시간의 아쉬움과 새로 다가올 시간에 대해 기대감이 공존하는 오묘한 기분이 드는 날인데요. 그래도 새로 시작하는 달력과 깨끗한 새 다이어리를 보고 있자니 올해만큼은 어떤 일이든 해낼 수 있을 거라는 자신감이 솟구치지 않으신가요? ;D


그래서 금주 레스틸렌은 여러분의 새해 소망에 관해 물어봤습니다. 이번 주 일요일 (01/04)까지 여러분이 꼭 이루고 싶은 새해 소망을 댓글로 달아주시고 그 이유를 적어주세요! 친구를 태깅해 레스틸렌 페이스북 글을 공유해주시는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를 드립니다 :D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 이벤트 기간:
12월 31일 – 01월 0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카페라떼


#. 나를 홍당무로 만드는 안면홍조 없애주는 페이스 요가!

 

겨울이면 내 피부를 괴롭히는 안면홍조! 피부에 안면홍조가 번지면 촌스러운 인상을 줄 뿐만 아니라, 피부도 건조해져 여간 신경 쓰이는 게 아닌데요.


일반적으로 안면홍조는 일시적으로 혈관이 늘어나 생기는 증세인데요. 차가운 얼음과 물로 안면홍조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일시적으로 늘어난 혈관의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해주는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를 3분 동안 따라 해보세요!

 

 
이 페이스 요가는 갑작스럽게 늘어난 혈관을 정리하고, 모세혈관의 순환을 촉진해 안면홍조를 해결해줍니다. 3분 페이스 요가로 붉게 상기된 얼굴을 관리해보세요! :D

 

#. 행복의 가치를 아는 클라라 

 


청순 섹시의 아이콘 클라라. 건강미 넘치는 몸매와 사랑스러운 웃음이 인상적인 그녀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전 지금 너무 행복해요.
그리고 행복하기로 결정했어요.

 

인생은 스스로 선택하기 나름이잖아요.

 

행복하기로 결정했으니, 이제는 그것을
실현시키기 위한 노력만 남았어요.”


시원한 입매가 쭉- 찢어지며 싱긋 웃는 클라라의 웃음은 보는 이마저 행복하게 만드는데요. 항상 밝은 표정으로 사람을 대하는 그녀의 비결은 바로 ‘행복’에 대한 긍정적 사고 덕분 아니었을까요?

 

새롭게 시작되는 2015년! 클라라의 행복론을 따라 우리도 우리의 현재를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스스로 행복한 사람이 되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 모두 행복으로 가득한 2015년 되시길 바랍니다. :D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