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겨울여행지추천] 강원도 강릉부터 전남여수까지 :D 겨울분위기 물씬 느낄 수 있는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


해외여행을 가기엔 일정이 빠듯하고, 집에서 방콕하자니 아쉬운 마음이 드는 요즘! 새해를 맞아 친구, 연인과 함께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여러분께 오늘 레스틸렌 블로그가 주옥 같은 국내 겨울 여행지 추천을 하려합니다. :D 낭만이 넘실거리는 겨울 바다부터 일본 온천 부럽지 않은 온천스파 여행지까지~ 전국 방방곳곳에 숨어있는 보석 같은 테마 겨울 여행지 추천 함께 찾아 볼까요? ;D


겨울 여행지 추천 1, 낭만이 흐르는 겨울 바다 여행지



겨울 테마 여행에서 결코 빠질 수 없는 겨울 바다 여행! 뜨거운 더위를 식혀주며 인산인해를 이루는 여름바다와 달리 하얗게 부서지는 파도와 여유로운 해안 풍경을 만끽할 수 있는 겨울 바다는 색다른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인적드문 겨울 바다를 찾아 여행을 떠나는 마니아들이 있을 만큼 이색 낭만이 존재하는 겨울 바다로 사랑하는 연인과 친구와 함께 떠나보세요!


-강원도 강릉 경포해수욕장


강원도 일출 명소로 손꼽히는 강릉 경포해수욕장! 여름만큼이나 겨울 또한 아름답고 탁트인 경치로 유명해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기도 합니다. 손꼽히는 겨울 여행지 추천 장소, 경포해수욕장은 탁 트인 바다 절경과 함께 근처 찻길 건너편에 있는 ‘경포대’ 또한 구경할 수 있어 볼 것 많은 여행지인데요.


사실, 강릉의 겨울 바다 경치를 제대로 구경하고 싶다면 경포대에 올라 동해를 감상해야 한답니다. 제일 관동팔경이라 불릴 정도로 팔각지붕의 누각 경포대에서 내려다 본 동해의 경치는 그야말로 탄성이 나오는데요. 경포대가 매력적인 이유는 노송에 둘러싸인 호수와 망망대해의 바다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곳이기 때문입니다. 옛 선조들은 일출부터 낙조, 고기잡이배 야경을 한눈에 살필 수 있었던 팔색조의 경포대 경치에 흠뻑 취했다고도 전해지죠.


경포해수욕장 여행을 더 즐겁게 누리는 TIP은 무엇?

하나는 경포호와 인접한 초당동에 들려 뜨끈~한 초당 두부를 맛보는 것입니다. 두부를 만들 때 소금물 대신 바닷물을 간수로 사용하기 때문에 유달리 맛이 좋다고 하는데요 :D 시원한 겨울바다 감상 후 따뜻하고 푸근한 두부로 추위를 달래보는 것은 어떨까요?


-여수 향일암


전라도 겨울 여행지 추천에 빠지지 않는 여수 향일암! 금오산 절벽 사이에 지어진 향일암은 절벽 아래로 푸르게 넘실거리는 남해 바다가 인상적인 곳이기도 합니다. ‘해를 바라본다’라는 뜻을 가진 이름에 걸맞게 향일암 또한 경포대처럼 해돋이 명소로 유명한 곳이기도 하죠.


향일암 근처에는 방죽포 해수욕장이 있어 직접 겨울 바다를 느낄 수도 있는데요. 방죽포 해수욕장은 해안이 항아리 속처럼 오목하게 생겨 파도가 잔잔하고 아늑해 겨울 바다의 매서운 바람이 무서운 분들게 추천하고 싶은 곳이기도 합니다. ;D 백사장 뒤편에는 200년이 넘은 울창한 소나무 숲이 펼쳐져 한겨울, 자연의 푸르름 또한 느낄 수 있는 곳이기도 하죠.


전라도 여수 여행을 더욱 즐길 수 있는 Tip은 무엇?

전라도 여수를 물씬 느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제철 별미 음식! 굴과 새꼬막 무침을 먹어보세요~ 바다향 가득한 굴과 쫄깃 쫄깃 새꼬막을 먹다보면 입안 까지 가득 겨울 바다 내음을 느낄 수 있으실 거에요! :D


겨울 여행지 추천 2, 따뜻한 겨울 온천 여행



추위를 피해 뜨끈뜨끈한 물 속에 몸을 푹- 담그면 그동안 쌓인 피로가 싹- 풀릴것 같은데요. :D 2014년 열심히 달려온 나를 위해 연인, 친구와 함께 온천 여행을 떠나보세요! 절대 빼먹을 수 없는 겨울 여행지 추천 장소 온천! 매끈매끈하게 살결도 가꿔주고 피로에 뭉친 근육도 풀어주는 겨울 웰빙 온천 여행지 지금부터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온천


해운대를 바라보며 노천탕 온천을 즐기고 싶다면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을 찾아 보세요! 추운 겨울 공기 때문에 노천온천을 즐기다 감기가 걸릴까봐 걱정이 될 수도 있지만, 오히려 노천 온천은 상체는 차갑고 하체는 따뜻하게 해 혈액순환을 도와 몸의 노폐물을 배출시켜 건강에 이롭다는 사실!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온천은 날씨가 좋은 날에는 저 멀리 오륙도와 동백섬 까지 살펴볼 수 있어 고급스러운 온천 시설과 함께 동해의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이색 온천인데요. 아미노산이 풍부한 사케스파부터 100% 천연 꿀을 듬뿍 넣은 허니 스파까지 이색 스파시설이 갖춰져 있어 온천과 스파 모두 즐기고 싶은 분들께 추천하고 싶은 곳이랍니다. :D


부산 파라다이스 호텔 

위치: 부산 해운대구 중동 1408-5

문의: 051-749-2111~3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이국적인 풍경을 바라보며 여행의 분위기도 물씬 내고 온천도 즐기고 싶다면, 제주를 찾아 산방산 탄산 온천을 즐겨보는 것은 어떨까요? 우리나라 최남단에 위치한 제주는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 물좋기로 소문난 여행지기도 하죠. :D


지하 600M에서 유리탄산을 함유한 물을 끌어 올린 탄산물로 온천욕을 즐기는 제주 탄산 온천은 여느 온천수와 다르답니다. 물 자체에 탄산가스가 함유되어 있어 물 속에 들어가자마자 기포방울이 몸에 달라붙는 신기한 광경을 볼 수 있는데요! 온천수에 들어있는 탄산가스는 모세혈관을 자극하고 확장시켜 혈압을 내리고 심장의 부담을 덜어주어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고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도 효과적이랍니다. 겨울, 짧은 휴가동안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일정 사이에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에 들려 여행의 노곤함을 풀어보는 것도 좋지 않을까요? :D


제주 산방산 탄산 온천

위치: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리 981

문의: 064-792-8300


새로운 자아를 찾아 어디론가 떠나야만 할 것 같은 1월! 2015년 1월1일, 첫 시작을 바쁜 일상의 하나로 그냥 지나쳤다면 레스틸렌 블로그가 소개해드린 겨울 여행지 추천지를 참고해 훌쩍 떠나보는 것은 어떠세요? 여행하는 동안 과거의 자신을 되돌아보고 새로운 목표도 계획 하면서 더욱 발전하는 레스틸렌 독자여러분이 되시길 바랍니다. :D 2015년의 여러분을 레스틸렌 블로그가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