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ews

contents

나만의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한 여러분의 스타일링 포인트는? 1월 2주차 레스틸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D

더 아름다워지기 위해 노력하는 이 땅의 수 많은 여성분들을 위해, 매일매일 유용한 뷰티 및 다양한 정보를 전달 드리는 레스틸렌! 레스틸렌 블로그에서 이번 한 주간 동안 레스틸렌이 전달 드린 소식을 한 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 “내가 제일 잘나가!” 나만의 매력을 돋보이기 위한 여러분의 스타일링 포인트 공략법은?!

 


자신의 가치와 매력을 알고 이를 잘 활용하는 여성은 더욱 아름다워 보입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자신의 매력포인트는 무엇인가요?! :D 목소리? 눈웃음? 긴 생머리? 그리고 이 매력을 돋보이게 하기 위해 어떤 노력을 하고 계신가요? 나만의 개성을 드러내는 방법은 참으로 다양한데요! 


그 중에서도 여성들이 변화를 줄 때 가장 많이 활용하는 포인트는 톡톡 튀는 옷 스타일링과 잡지에서나 볼 듯한 화려한 메이크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여러분이 선호하는 스타일링 포인트는 무엇인가요? 레스틸렌 페이스북에서 이번 주 일요일 (1/18)까지 지금 여러분의 생각을 알려주시는 15분을 추첨해 스타벅스 리스트레또 비안코를 선물해드리고 있답니다. 특히 친구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은 더 높아진다는 사실! :D


레스틸렌 페이스북 위클리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클릭!

-이벤트 기간: 1월14일 – 1월 18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이벤트 선물: 스타벅스 리스트레또 비안코


#. 겨울철 피부트러블 없애주는 페이스 요가!


계절이 바뀔 때면 한 번씩 뒤집어지는 민감성 피부! 특히 겨울에는 건조함까지 더해져 괴로운데요. 이렇게 피부 트러블이 자주 일어나는 이유는 피부가 찬 바람을 많이 맞게 되면 수분을 잃게 되고 피부의 각질층이 점점 두터워지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피지가 배출되지 못해 모공이 막히고,  결국에는 염증을 일으키는 것이죠. 


염증부터 건조함까지. 추운 겨울철 피부트러블 때문에 아침마다 화장하는 것이 스트레스라면 억지로 염증을 짜지 말고 하루에 세 번, 3분 동안 레스틸렌 페이스 요가를 따라 해보세요!

  


이 페이스 요가 동작은 얼굴 주변의 혈관의 혈액순환을 활발하게 하여 닫혀있는 모공을 열어 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답니다. 그럼 레스틸렌 블로그가 알려드린 페이스 요가로 겨울에도 투명하고 맑은 피부를 가꿔보세요! : D


#. 매혹적이고 관능적인 디자인의 대가 톰 포드

 


90년대 구찌의 화려한 부활에 큰 공을 세운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톰 포드. 그는 클래식한 디자인만 고집하던 구찌에 섹시한 매력을 더해 구찌를 젊은 세대의 잇(it) 아이템으로 변신시켰는데요. 이런 그가 아래와 같이 멋진 경구를 남겼습니다.


“향수는 당신이 할 수 있는

가장 섹시한 액세서리입니다.


다른 사람들로 하여금 

당신을 한 입 깨물고 싶게 만들어야 해요.”


위의 말처럼 톰 포드가 주력해서 만든 상품 중 하나가 바로 향수입니다. 특히 그가 남긴 인상적인 작품 중 하나는 구찌 콜렉션 중 M7 향수 프로모션인데요. 고급스럽고 클래식한 이미지만 강조하던 기존 구찌 이미지에, 톰 포드는 “포르노 시크”라는 관능적이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가미해 큰 이슈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나체의 모델들이 서로 향수를 뿌리며 찍은 화보는 말 그대로 충격적이었죠.


그가 이런 ‘포르노 시크’라는 관능적이고 파격적인 향수를 만들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향수를 피부 위에 입는 옷과 같이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또 다른 방식이라고 생각하고 있었기 때문이지요. 이런 톰 포드의 발상은 눈에 보이지 않는 향기로 자신의 매력을 본능적으로 일으키고 싶어하는 여성들에게 많은 공감을 샀습니다. 


레스틸렌 블로그 독자 여러분에겐 본연의 매력을 끌어올릴 수 있는 여러분만의 향수가 있나요? 여러분을 섹시하게 만들어주는 악세서리 같은 향인가요? 만약 아직이라면 톰 포드의 지론처럼 나만의 섹시함을 어필할 수 있는 아이덴티티 향기를 만들어보세요! :D